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 금요일 퇴근길은 너무 힘듦

by 유뽀레 2021. 11. 13.
반응형


여러분!
유뽀레입니다☺

진작 올렸어야 했는데
일로도 바쁘고 할 것도 많고...ㅎㅎㅎ놀기도 해야하고....ㅎㅎ챙겨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닌 한주였어요😭

이직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알아야 할 것이 투성이에요.
전혀 다른 분야로 이직을 하게 되었는데 전문지식이 많이 부족해 전공자들 따라가려 허덕이게 되네요😭 괜히 이쪽으로 왔나 생각이 들다가도 포기하면 안될 것 같아 마음을 다잡고 책부터 펼쳐보려하니 그것 또한 쉽지 않더라구요. 결론은 포기하지말자! 열심히 공부하자! 인데 일도 하랴 공부도 하랴 집안일도 하랴(물론 출퇴근이 힘들다는 이유로 집안일은 신랑이 거의 하지만) 블로그도 하랴......😭 정말 두마리의 토끼, 여러마리의 토끼를 같이 잡을 순 없나봅니다.

금요일은 주말의 시작인 동시에
퇴근길 지옥을 경험할 수 있는 날이에요^^
평소에 통근버스 타고 다니지만 금요일은 차가 증말............ 심각하게 막혀서 지하철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근데 어제는 일이 있어 아침에 차를 가지고 출근을 했죠. 하.............. 분명 회사에서 출발한 지 10분도 안되었는데...... "전방 6km까지 40분가량 정체입니다"를 듣는 순간 딥빡.........😨

인천 교통편......
인천에서 경기광주까지 안막히면 1시간이면 오더라구요.
근데 막히면... 인천 빠져나가는데만 1시간이 넘어요...ㅎㅎㅎㅎ껄껄
이렇게 두시간 넘게 달려와 또 일보는데 한시간 또 집오는데 30분...ㅎㅎㅎ
넉다운..... 원래 어제 밤에 포스팅 하고 자려했는데 댓글 보다가 스르륵 잠들어 버렸지 뭐에요?^^
다시 이틀 동안 재충전을 해보려합니다!


그나저나 여러분!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정말 이게 승인이 나긴 나는거였군요?^^
여러 블로그에 후기들을 보니 엄청 빨리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반려?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하더라구요.
근데 보통 2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2주가 되기만을 기다렸죠!

신청한 이후로 메일함 들어가서 매일 확인했거든요...ㅎㅎ
대체 난 언제 승인이 나는거지? 언제 광고를 등록할 수 있는거야?????
그래 2주!!! 12일까지 기다려보자!!
정말 딱 2주 기다렸습니다ㅎㅎㅎ
승인 났어요 여러분.....😊 감동이에요^^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하라고 준 선물이겠죠?^^
(가끔 귀찮기도 하지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저의 마인드?가 살짝 바뀌었어요. 다른분들의 부지런한 일상들을 보면서 저 또한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들을 허투로 여기 말고 알차게 써야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제 일상을 공유하면서, 생각을 적어나가면서 제 머릿속에 있던 복잡한 생각들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블로그는 좋은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저의 일상 공유기 잘 보아주세요😊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구독자님들 일상에 행운이 깃들길 바라겠습니다!



힘들어도 이녀석 때문에 웃습니당😃
(어디서 시선이 느껴져 봤는데 저러고 쳐다보고 있더라구요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