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가평 가볼만한곳 / 가평양떼목장 양먹이주기체험 베이커리카페

by 유뽀레 2021. 10. 29.
반응형

 

유뽀레입니닷^^

 

늦은 포스팅을 하려해요~!

지난 주말 춘천 갔다 돌아오는길!

춘천에서 출발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차가 막히기 시작........... (이게 컴퓨터로 작성을 하니 이모티콘을 못 쓴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정말 토욜 일욜 춘천 갔다오면 기진맥진이에여ㅎㅎㅎㅎ 너무 막혀..............심각해................

 

그래도!

돌아오는 길 뭔가 아쉬워 차도 막히겠다 잠깐 어디 들렸다가자! 해서 찾은 곳 

그곳은 바로!!!!!

가평양떼목장입니당 :)

 

 

가평양떼목장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평일 10 : 00 ~ 19 : 00
주말 / 공휴일 10 : 00 ~ 20 : 00
입장권 : 6,000원

 

예전에 고속도로 막힐 때 국도로 가보겠다고 종종 지나던 길이었는데....

왜 그땐 못봤지....???????!!!!ㅎㅎ

 

날씨도 좋구~~

궁금궁금!!

입장료는 대인/소인 모두 6,000원입니다.

건초체험 1회가 포함된 가격이래요~

짠!

입장권 구매하면 요렇게 건초체험권을 준답니다?

요거들고 건초교환하는 곳을 찾으러 가보자구요!

 

어머................^^

봄이면 꽃이 피고 겨울이면 눈이 내려 너무 예쁠 것 같지 않나요?

 

귀여운 표지판을 따라 가고 싶은 곳을 가시면 됩니다 :)

양떼목장 안에는 베이커리카페가 있답니다?

 

우선,

목장을 향해 걸었습니다.

 

양 보이세여???

고개 숙여 풀? 건초를 뜯어먹고 있더라구요~^^

요렇게 방목된 양들이 있는 반면에

 

요렇게 축사? 안에 있는 양들도 있었어요!

이번에 느낀건데.............

양들은 원래 끊임없이 먹기만 하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

방목된 아이들도 계속 풀만 뜯어먹고 요 아이들도 계속 먹더라구요?!!!

 

건초교환하는 곳에 가 건초 교환!!!

바스락바스락

 

양에게 먹이도 줘보구욥

신기신기ㅎㅎㅎ

증말 잘먹더라구요!

아기들이 오면 엄청 신나하고 재밌어 할 것 같아요!

좋은 체험이 될 듯 싶습니당

 

정상으로 가면 이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베이커리카페가 있답니다?

이곳에서 직접! 빵을 굽더라구요~

한쪽에서는 계속 빵을 굽고 계셨어요^^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전 겨울 풍경이 기대되더라구요! (겨울 러버)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가득가득~

전 요 팡도르?! 초이스!

그리고 소시지빵두 초이스!!!

음료는 패션후르츠에이드 초이스!!!!

음료, 브레드 모두 가격이 있는 편입니당ㅎㅎ

 

맛은 어땠냐구욥?

아니 세상에 빵은 그렇다쳐도

패션후르츠 에이드 세상 맛있어서 호로록호로록 끝까지 다 먹었지뭐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짧았지만 오랜만에 힐링한 느낌 받고 왔습니다 :)

 

패션후르츠 에이드........

어제도 신랑이랑 저거 다시 먹으러 가고 싶다고ㅎㅎㅎㅎㅎㅎㅎ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먹으려면 입장료 6000원에 음료값도 또 따로 내야한다고ㅋㅋㅋㅋㅋ하면서 웃었네요^^

 

더더더 추워지기전에 아이들이랑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 겨울의 풍경이 더 좋지만^^)

강원도 날씨 아시죠?

이제 많이 추워졌으니 가시게 된다면 그래도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바랍니당!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가시게 된다면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