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갤럭시 제트플립3 사전예약 럭키박스 개봉(위글위글, 래미안 팔레트)

by 유뽀레 2021. 9. 24.
반응형


현 남친 (조금 있으면 남편 될 사람)의 유혹으로 제트플립을 구매한 지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진짜 예쁜건 갑.......😻
넘나리 예쁘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이번에 삼성 정말 일 잘했어요!!👍
어떻게 이리 접히는거지? 어떻게 펼쳐도 똑같은거지..?

남자친구는 초록쓰 전 라벤더쓰 컬러입니다. 라벤더 할지 크림 할지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라벤더 볼수록 매력터지더군요ㅎㅎㅎ

이번에 사전예약했는데도 물량 부족해서 제때 못 받았었어요ㅠㅠ
사전개통기간에 개통 안되면 사은품 못 받는거 아니냐며 난리 났었던... 다행히 연장해줬다는.... 근데 또 연장되었더라구요?

다행히 폰은 생각보다 빨리 받았습니다.
럭키박스가 좀 많이 늦어지더라구여ㅠㅡㅠ 클리어커버 링 선택했는데 스티커 오면 어쩌나 조마조마조마 했더랬죠.

다행히 스티커는 아니었어요~ 저는 위글위글 팔레트! 남자친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시당가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뒷면만 보고 아니 이게 뭐지..? 이거슨 톰브라운도 아니고 이게 뭐시당가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면 보니 래미안................
우리 이거 들고 래미안 들어가면 되는거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겼지 뭡니까
남자친구는 절대 안쓴다며 나중에 링만 따로 붙여쓴다며 바로 뜯어버렸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대의 의견을 존중😌


사실 전 이전에 먼저 받았었어요!
착샷을 남깁니다. 위글위글~~ 존예 넘나 귀욥🙈🙈
예뻐요! 예쁩니당 계속 봐도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그대여 나만 이리 받아 미안하구료)
그래도 예쁜건 인정...😍


제트플립3
성공적이에요.
배터리문제만 뺀다면 전 너무 만족한답니다~
강추강추 또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