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feat. BHC 뿌링소떡, 빨강소떡)

by 유뽀레 2021.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여러분!! 저도 드디어! 핀번호가 도착하였습니당!!!!
핀번호가 발송되었다고 포스팅 올린 지 한....3주? 되었네요?^^

2021.12.05 - [일상다반사] - 다음 메인 두번째 노출🥳 (feat. 판교 하이웨스트 포스팅)

 

다음 메인 두번째 노출🥳 (feat. 판교 하이웨스트 포스팅)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여러분!!!!!!!!!!!!!!!! 저의 포스팅이 두번째로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 (축배를 들거라!!!!!!!!!!!) 금요일 일하면서 습관처럼 티스토리를 켰죠. 오잉???😳😳

youweoli.tistory.com

 

정말 3주 정도 소요가 된 것 같아요^^
출근하기전, 퇴근후 우편함 들여다보았다는.......🙄

쫘악 뜯어줍니다.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여기에 나와있는 방법대로 입력하면 끄읏! 얼른 수익 달성해서 받고 싶습니다.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ㅎㅎㅎㅎ
매일 꾸준히 포스팅 수 늘려야하는데 요즘엔 너무 빠빴어서 블로그에 소홀해지더라구요! 그래도 조금씩 한가해지고 있으니 다시 또 올려봐야겠습니당^^ 허허허허

기분도 좋고~~~~~~~~
어제는 하루종일 떡꼬치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어딜가면 대체 떡꼬치를 먹을 수 있을까 정말 계속 고민했었어요!🥲 그러다가.......ㅎㅎㅎㅎㅎㅎ 인천집 바로 앞에 bhc가 있는 걸 깨달았지 뭐에요?^^ (광주집 근처엔 그동안 bhc가 없어서 거의 2년동안 못 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치킨도 먹고 싶었지만 신랑은 없기에ㅠㅠ 소떡소떡만 주문해보았어요.
퇴근시간에 맞춰 뿌링소떡과 빨강소떡을 포장주문했답니다 😛

기대기대기대기대 완전 기대했습니당
소떡소떡 너무 맛있잖아유?ㅎㅎ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당

근데 여러분 그냥 먹으면 좀 그렇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ㅎ

이전에 사놓은 맥주🍻🍺🍺🍺🍻🍻🍻가 냉장고 안에 딱 있는거 아니겠어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크으 빨강소떡 양념 가득이었습니다.

구웃구웃! 구웃입니다!👍👍👍👍🎵👍👍👍👍👍🙂🎵🎵🎵👍👍맥주 한입 들이키고 아 이렇게 맥주가 맛있었나?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여유로움과 행복이다 생각했었죠...(포스팅 신랑이 볼테니..... 신랑 미안 나중에 같이 먹자^^)

뿌링소떡입니다.
흠 뿌링클 시즈닝?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어용..... 뭔가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존맛탱! 다음엔 가득 뿌려달라고 요청해봐야겠어요.

빨강소떡 와우 구웃! 넘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한데 양념도 많이 묻어있어서 최고였습니당😋
소시지도 맛나고 떡도 딱딱하지 않아 좋았어요! 최고의 맥주 안주였답니당?^^
bhc치킨은 치킨말고 사이드가 참 맛난 것 같아요. 사이드만 배달 주문할 수 있는거 알고 계시나유?ㅎㅎㅎㅎㅎ 예전에 뿌링클에 한참 빠져있을 때 뿌링콜팝?만 따로 시켜서 마구마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뭐니뭐니 치킨이 짱이겠쥬? 담엔 신랑과 함께 치킨을 먹어야겠습니다^^

오늘 낮게 잠깐 눈이 흩날리던뎅 화이트크리스마스인 줄 알았습니다?
다들 크리스마스이브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당 모두모두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