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다 (feat. 증상, 후유증)

by 유뽀레 2022.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그동안 코로나로부터 잘 피해다녔는데.....ㅠㅠㅠㅠ 걸리고야 말았습니다...
딱 일주일 전 월요일 몸이 이상~~하게 평소보다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목소리도 잘 안나오는 것 같고 왜이리 축 쳐질까 생각을 했었죠. 회사 동료분 중 한분이 퇴근할 때 쯤 자가키트 해보니 양성... 에이 설마 나도...?? 집에 와서 샤워하는데 너무 힘든거에요?????!!!!! 바로 키트해보니 명백한 두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확진판정을 받기위해 다음날 근처 신속항원검사 가능한 병원을 찾았죠.
증상 얘기하니 양성일 확률 70% 이상이라며... 어제 키트했더니 양성이었다하니 그럼 지금해서 음성나오면 의사로써 실력이 없는거라 하시던 원장선생님...ㅎㅎㅎㅎㅎㅎㅎㅎ 당일은 치료가 안되니 다음날 대면진료 예약해서 진료받고 가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상태를 보시더니 오미크론 아닌 것 같다며.........ㅠㅠㅠㅠㅠㅠ

자, 이렇게 병원에서 양성 확인서를 주시더라구요.

그 다음날 보건소에서 날아온 문자 한통.
별다른 통보 없이 오늘 자정이면 격리 해제 됩니다!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처음엔 좀 피곤한 정도...? 였어요. 그런데 점점 더 아파오더군요^^
목도 너무 아프고 숨도 차고 열이 올랐다 내렸다 반복... 약기운 떨어지면 다시 반복...🥲
대면진료 첫날 후두염, 편도염, 기관지염까지 있다며 심각한 정도는 아니니까 약먹어보면서 푹 쉬라고하시더라구요.
엉덩이 주사 한대 맞고 왔습니다.

문제는 3일차부터였어요.
와............... 정말 온몸에 내 모든 영양분을 다 빼먹는 느낌이랄까요.
기운없음 끝판왕. 약에 취하는건지 바이러스 때문에 그러는건지 헤롱 거리는 느낌과 어지러움 동반 숨가쁨.
3일차부터는 이렇게 자도 되나 싶을 정도로 잠에 취해서 잤습니다. 샤워하는 것도 넘 힘들어서 하고 나면 진이 빠지더라구요ㅠㅠ

진료받으러 다시 갔더니 원장쌤이 수액하나 맞고 가자고 해서 수액까지 맞고 왔습니다.
그래도 이거하나 맞았다고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적극적으로 대면진료 권해주신 원장쌤 감사드립니다🙇‍♀️
원래 알레르기 비염 달고 사는데..... 코로나 이후로도 이 병원을 자주 애용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5일차부터는 미각과 후각을 잃었습니다.
입안이 뭐가 낀 것 처럼 텁텁하고 뭘 먹어도 개운하지도 않고...
친구가 예전에 코로나 걸린 이후로 맛을 잘 느낄 수 없어서 자극적인 것만 찾게 된다는 얘기가 스쳐지나가더라구요.
저 또한 그러고 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엄청 자극적이어야 맛을 느낄 수 있는....😵‍💫
뭘 먹어도 채워지지않는 느낌, 이거 먹음 좀 괜찮을까해서 먹어도 배만 부른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약먹기위해, 빨리 낫기위해 삼시세끼 다 챙겨먹어도 맛있다고 먹은적은 읎네요ㅠㅠㅠㅠㅠ
지금도 그래요. 밀크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밀크티 시켜 먹었는데 아무맛도 느낄 수가 없어여...🥺

낼 출근이라 오늘까지 기운 없으면 어쩌나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엄~청 괜찮아졌어요. 그래서 이리 블로그를 하겠다고 컴퓨터 앞에 앉았답니다.
미각, 후각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가래와 코막힘 이외엔 많이 좋아졌답니다.

그래도 안걸리는게 최고인 듯 해요.
걸려서 조금이라도 아픈 것 보다는 안아픈게 최고잖아요?^^
우리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자유롭길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길 바라며...... 이번주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