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춘천 가볼만한곳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육림랜드🎡

by 유뽀레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얼마전 코로나도 풀리고해서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에 대학교 선배들을 보았답니다ㅎㅎㅎ
이전엔 우리끼리만 보았다면 이젠 결혼하신 분들의 아가들까지 함께 모이게 되더라구요!! 세상에나 어찌나 귀엽고 사랑스럽던지ㅎㅎㅎㅎㅎ 언니 오빠와 똑같이 닮은 아가들이 막 재롱부리면서 재밌게 노는데 넘 이쁘더라구요. 나는 언제 저렇게 낳아서 언제 기르지라는 생각이 잠깐잠깐 스쳐지나갔지만요.

저녁쯤에 만나 열심히 먹고 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 예상치도못한 시나리오가 뙇!!!
"우리 내일 육림랜드 가는거야!!!!!!!!!!"
오호?ㅎㅎㅎㅎㅎㅎㅎㅎ 육림랜드라ㅋㅋㅋㅋㅋㅋ 내가 초딩때 소풍 간 이후로 발을 끊은 그곳말이던가...(생각지도못한 계획에 당황했던 1인, 인천집에 돌아가려면 빨리 출발해야하는 1인, 역시 엄마아빠는 대단한 존재야 라고 생각하는 1인)

요즘 춘천하면 레고랜드로 핫하잖아요??
근데 반전인게 레고랜드 후기글 보면 부모님들 녹초가 되어 오는 돌아오는 곳, 나약한 부모는 갈 수 없는 곳이라는 후기가 엄청 많답니다??ㅋㅋㅋㅋ 이건 짤이랑 영상들을 보면 이해하실 수 있어요........🙃

자자!
레고랜드도 좋지만 아가들이 있다면 평온한 육림랜드로 피크닉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제가 어린이집 다녔을 때 부터 운영되었던 곳이에요. 동물원도 있고 놀이기구들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좋았던, 어릴 때 기억이 새록새록 돋았던 추억보따리 풀어보겠습니다.

육림랜드
주소 : 강원 춘천시 영서로 2965 육림랜드
운영시간 : 화요일 휴무 그 외 10:00 ~ 18:00


http://www.yuklimland.com/

육림랜드

동물원 호랑이, 반달곰, 흑곰, 라쿤, 강아지, 독수리, 수리부엉이, 원앙, 공작, 칠면조, 원숭이, 토기 등 다양한 동물원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www.yuklimland.com

영업시간 및 입장권에 대한 이용안내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저기 위에 SINCE 1975 보이시나요~?
춘천 어르신들이면 육림랜드 모르시는 분들 없을거에요! 그만큼 정말 정말 오래된 그런 놀이공원이랍니다. 안에 그렇게 크진 않지만 동물원도 있구요. 소풍와서 김밥🍱 등 맛난거 먹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많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 작은 수영장까지 구비된 곳이랍니다 :)


입장권을 매표소에서 사구요~ㅎㅎ
성인이라 5,000원이네요. 연간회원권도 있다니! 그것도 4인기준입니당! 엄청 저렴하죠~? 대신 놀이기구 이용권은 별도 금액을 지불해야겠죠~? 아마도...ㅎㅎㅎㅎㅎㅎ


저희는 개장하자마자 입장한거라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도 점심시간 정도에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피크닉 나오셔서 즐기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아가들이 탈 수 있는 작은 카트들도 있구요~ㅎㅎㅎㅎ 저기에 동전🪙 넣어서 움직이는거더라구요.


놀이공원의 꽃? 필수???ㅎㅎㅎㅎㅎㅎㅎㅎ
아기자기한 회전목마🎠까지!!! 어른들이 타기엔 좀 넘 작았어요~ 정말 아이들이 타기에 딱 적절했답니다.


이건 회전의자래요~ㅎㅎㅎㅎ 아이들이 타는거 봤는데 은근 빨랐었던 것 같아요.


이건 제가 어렸을 때 육림랜드만 가면 항상 탔던 그것................!!!!!!!!!!
아직도 있다니 정말 믿겨지지가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박2일에도 나왔던 회전그네라네요?ㅎㅎㅎㅎ 롤러코스터 이런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은근 스릴있어요. 재미나답니다🤗

돌아돌아~~~~~~~~~~~~~~~~~ 씐나씐나~~~~~~~ gif 파일이라 엄청 빠르게 돌렸는데 실제 아이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


동전오락실? 동전 넣어서 즐길 수 있는 아가들만을 위한 놀이기구도 있었답니다.
칙칙폭폭~~~ 아기자기한 기차🚂들도 있어요ㅎㅎㅎㅎ 언니네 아들인데 뒷모습 넘 사랑스럽지 않나요~? 귀요미.......😍

이렇게 육림랜드 작게나마 한바퀴를 돌 수 있는 열차도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ㅎ 어찌나 좋아하던지~ 세번이나 탔습니다 :)


5월에 간건데 4월 부터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했더라구요. 이때까지만해도 넘 더운게 아니었어서 아직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은 없었답니다. 이제 많이 더워졌죠~? 아마 이젠 들어가서 놀고 있는 아이들이 있지 않을까싶어요. 저 수심이라면 저도 참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


처음에 이곳저곳 둘러봤을 때 생각보다 엄~~~~~청 깨끗하게 관리가 되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나무들도 가지치기가 잘되어있었고, 지저분하다고 생각 1도 안들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육림랜드를 딱 입장하시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모여있는 곳을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좀 더 깊숙이 들어가시면 이런 울창한 나무가 우거진 공간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늘이여서 봄엔 살랑사랑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어 참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텐트를 가져오셔서 쉬시는 분들도 보았었거든요^^ 텐트 사용 가능입니다!!!!🏕


중간중간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는 네트, 그네까지ㅎㅎㅎㅎ
그리고 요즘 이거 초등학교에 없어지고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정글짐까지!!!!!!!!!!!!!!!!!!!!!!!!!!!!!!! 방과후 엄마아빠 기다리면서 저기에 올라가있던.......하 추억돋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켠에는 방가로? 처럼 되어있는 곳이 있는데 미리 알고 오셨는지 돗자리에 맛난 음식 한보따리 들고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아이들은 놀이기구 타고, 동물 보러 다니고~ 부모님들은 앉아서 편히 쉬실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까요~?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은 저 라인 하나라서 저 공간은 선착순인 것 같았습니다.


자~ 동물들을 다 찍진 못했지만, 동물들도 볼 수 있었어요.

호랑이🐯


사막여우 (귀 진짜 커요!)🦊


독수리.....🦅 독수리가 있는건 첨 보는데 와 정말 저 발톱 어마어마했어요ㅠㅠㅠㅠㅠ 저 독수리가 날개를 펼치면 길이가 3M나 된다고 하더라구요?????? 무섭....😱


얜 미어캣인가... 기억이 잘 안나요. 이런 작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또 따로 한켠에 마련되어 있었구요.


음메~ 양🐑들과~


번식력이 어마어마하다는 토끼🐇들까지!
개체수는 증맬루 많았습니다 :)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까지 있어요.
건초, 당근! 바구니를 구매하셔서 아이들과 함께 즐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마지막!
육림랜드에는 대관람차🎡까지 있답니다.
어렸을 때도 그랬지만 도전해보고 싶지 않아여..ㅎㅎㅎㅎㅎ 무서웡ㅠㅠ
대관람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 세월의 흔적이 많이 느껴지지요~?

세월의 흔적이 많이 느껴지지만 그래도 세월에 비해 너~~무 잘 관리되고 있던 육림랜드 포스팅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ㅎㅎㅎㅎㅎ 저는 초등학생 때 이후로 방문한건데요. 어린이집, 초등학교 때 까지만 해도 육림랜드는 저희 또래 아이들한테 최고의 놀이동산이었답니다? 엄마가 싸준 맛있는 김밥을 가방에 넣고 소풍 갔던 내 어린 시절이 생각이 났던 하루였던 것 같아요. 제가 결혼을 해 아이를 낳고 친정에 오게 되면 가끔은 온 가족이 육림랜드에 방문하여 나른한 오후를 즐겼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장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럼 더할나위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저한테는 추억이 있는 공간이어서 그런지 이번 포스팅 또한 의미있었습니다!
춘천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할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