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판교 현대백화점 카페 하이웨스트🍰 후기

by 유뽀레 2021.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주황 하트도 매력있네요? 예뻐요 자주 사용해야겠어요^^(뜬금없었져??🙃)

뒤늦은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가전 계약하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들렸었죠!
인스타에서 핫한! 오픈할 때 부터 핫한! 하이웨스트를 다녀왔었어요.
평소 스콘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극찬을 하기에 다녀와봤죠.


카페 하이웨스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B1 식품관에 위치

월~목 : 10시 30분 ~ 20시
금~일 : 10시 30분 ~ 21시
휴점일 제외

주차는 백화점 내 가능

이날 따라 식품관에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세상에나 지하에 다 모인줄...ㅎㅎㅎ
하이웨스트 평소 후기 찾아보면 웨이팅이 심하다 하여 웨이팅 하겠거니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금요일 5시 30분 정도였는데 별로 없었답니다? 그래서 사진을 여유롭게 찍고 싶었는데 갑자기 사람이 몰리는 바람에 제대로 못 찍었어유😭😭

카페 하이웨스트와 비슷한 분위기이며 같은 메뉴가 있는 카페 레이어드도 유명하더라구요?^^ 같은 사장님이라는 얘기가 있답니다.

갬성.
인스타 갬성 아닌가요?🤗 아기자기 너무 예뻤어요.

이런 인테리어 감각 대체 어디가면 배울 수 있을까요??

스콘맛집 답게 여러 스콘들이 한가득!!ㅎㅎ
어니언 맛도 먹어보고 싶고 올리브 맛도 먹어보고 싶고~~ 크랜베리 딸기잼 블루베리잼 등등 스콘 종류가 많았어요!
전 크랜베리크림치즈스콘과 바질스콘을 픽하였답니다.

플레이팅 넘 예뻐요😊

스콘 말고도 다양한 케이크들이 많았어요.
귀엽뽀짝한 모양의 케이크들이 많았답니다?
정신없어서 제대로 사진을 못 찍었다는 변명을 해봅니다....🥲

케이크도 하나 더 픽하여 포장해왔습니다.
필아웃커피도 저런 종이 봉투에 필아웃커피라고 도장 찍어주더니 하이웨스트도 똑같더군요!

포장해 온 초코케이크🍫🍫🍰🍰🍫🍰🍫🍰🍫🍰🍫🍰
케이크 쓰러짐 방지하려구 넣어준 종이컵 센스!!! 너무 귀엽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가 없지ㅠㅠ
근데 포장 후 좀 시간 지나 먹어서 그런지 크림이 다 녹아있더라구요🥲 흐느적흐느적..😭😭
잠깐 냉장보관 해뒀다 먹음 쫜득하고 좋았을 것 같아요!!

초코케이크 먹고 두개 다 먹을 수 없어 바질스콘 먼저 시식!

입벌리고 있는 것 같네요ㅎㅎ

짤 중독...🧡
음 뭐랄까.
마요네즈 듬뿍 올라간 양파빵의 토핑만 먹는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
바질향은 그리 쎄지 않았어요. 양파의 느낌이 더 강하다고 할까..??ㅎㅎㅎ 하나 먹으면 좀 느끼해서 더 못 먹겠더라구요. 허허허허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엄~청 까진 아니고....^^ 근데 신랑은 필아웃쿠키 보다 요 스콘이 더 맛있었대여~^^
정말 개취인가.......... 입맛은 역시 제각각...😄

그리고 남은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은 못 먹었어요.
그 담날 다른 분의 뱃 속으로 슈웅 들어가서...^^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적고도 뭔가 왜 맘이 안들까유ㅠㅠ 사진을 제대로 찍은 것 같지도 않고, 뭔가 부족한 이 느낌...😢 하이웨스트가 기대 이하여서 그랬을까요? 아니면.... 하이웨스트 스콘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지 못해서일까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져보고 전 이만 자볼게요ㅎㅎㅎ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