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분당 야탑 카페 필아웃커피 르뱅쿠키 🍪 맛집

by 유뽀레 2021.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이전에 분당 야탑 라떼 맛집으로 필아웃커피를 리뷰한 적이 있어요.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2021.09.26 - [식도락일기] - 야탑 카페 필아웃커피

야탑 카페 필아웃커피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있었어요. 비가 너~~~~~~~~~무 많이 오던날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던게 생각나네여😔 다들 인생라떼집이라며 칭찬이 자자한 곳☕ 필아웃커피 영업시간 : 12시 ~ 19

youweoli.tistory.com


솔직히 커피는 산미가 있어서 엄청까진 아니고...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쿠키는.... 증맬루 맛있답니다🤭
특히 르뱅쿠키! 며칠전부터 계속 먹고 싶어서 가고싶다가고싶다 외치고 있었거든요~ 주말에 시댁 갔다오면서 집 오는 길에 잠깐 들려 사왔습니다!!!

그리고 르뱅쿠키가 대체 뭐야? 궁금하신분 있으신가요?

르뱅쿠키

미국 뉴욕의 르뱅 베이커리에서 만든 쿠키. 르뱅베이커리 스타일의 쿠키를 말함.

다시 외관 샷🧱

지난번에 못찍은 영업시간 샷📸

다른거 다 필요없다.
너로 정했다. 이리오렴^^

🙎‍♀️르뱅쿠키 4개주시구요! (조금은 아쉬우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라떼 주세요~
여기 커피는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시면 이전 포스팅 봐주세요!

후다닥 테이크아웃하여 집으로 출발~~ㅎㅎ

오? 오? 오??😲
오늘 라떼는... 맛있잖아?ㅎㅎㅎㅎㅎ

너무 먹고 싶었어요!
지금 포스팅 작성하면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따라 초코칩도 가득 땅콩도 가득가득~~~~🙈
촉촉함 그 자체...ㅎㅎ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중간중간 씹히는 땅콩이 넘 맛있더라구요!!!! 제 스타일입니다ㅎㅎㅎㅎㅎ

제가 요즘 짤 만드는 재미에 빠졌답니다?
짤도 봐주세요🤭

제가 애정하는 쿠키맛집입니다!
산미가 가득한 커피 좋아하시면 이 집 커피 좋아하실거에요^^ 그런데 전 쿠키를 더 추천드립니다^^
신랑꺼 하나 내꺼 하나 남았으니 오늘 집에 가서 츄릅 먹어버려야겠어요~ 월요일부터 지쳤는데 퇴근하고 가서 먹을 생각하니 설레네요😋
조금만 기다려... 곧 갈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