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강원도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후기

by 유뽀레 2021.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

애드센스 통과 포스팅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행운 받으세요!!!!!!ㅎㅎ
좋은 일들만 가득하실겁니당!! :)

지난 주말 일이 있어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위드코로나도 되었겠다! 아주아주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외식을 했다지요!
춘천에는 정말 많은 닭갈비집들이 즐비해요.
아주 많죠^^
철판이냐! 숯불이냐! 선택을 먼저 하신 후에 맛집을 찾으시면 돼요^^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춘천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소양강댐 밑에 식당과 카페들이 정말 많은 거 알고계시나요?
막국수집, 닭갈비집 아주 많답니다?
그중 유명한 곳 몇몇이 있죠^^
통나무집, 토담, 장호, 참나무 등등....ㅎㅎㅎ
이번엔 토담을 다녀왔습니다 :)

토담숯불닭갈비
매일 11 : 00 ~ 22 : 00
주차가능 

여기 휴일엔 항상 사람 많더라구요. 식사 시간 때이면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들었어요^^
근데 어젠 일요일이기도 했고 이른 시간이라 웨이팅은 딱히 없었어요!
웨이팅라인에 서서 열체크, QR코드 입력 하고 바로 들어갔답니다ㅎㅎㅎㅎㅎㅎ

웨이팅 시 실내대기, 야외대기 라인이 있는데 원하시는 라인에 서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야외는 연기가 많이 난다지만,
그래도 야외에 앉아 놀러온 기분 내기엔 딱이지 않을까요?ㅎㅎㅎㅎ

웨이팅 하는동안 메뉴를 볼 수 있게끔 만들어놨더라고요.
포장도 가능하고 택배도 가능하니 가끔 시켜먹어도 될 것 같더라구요?
택배로 시켜드시면 1kg당 16,000원이니! 캠핑가서 구워먹어도 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ㅎㅎ
아니면 다음엔 포장해와서 춘천집 마당에서 구워먹는게 더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잠시나마.......... :)

저희는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실내는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이 다 보이는 구조입니다! 나름 좋아요 :)
그리고 들어가면 바로 밑반찬과 숯불 세팅을 해주십니다. 반찬은 조금씩 세팅이 되고 더 먹고 싶으면 셀프코너가 있어 가져와서 드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

저흰 3인세트 시켰어요!
소금, 간장, 양념 닭갈비 + 더덕구이 + 막국수 + 된장찌개(공기밥 포함) 구성은 이렇답니당ㅎㅎㅎㅎㅎㅎ
(착샷을 또........... 안찍었지 뭐야ㅠㅠㅠㅠ 반성합니당)
대신 굽고 있는 사진 :)

숯불이라 자주 구워줘야해요.
안그럼 금방 타요ㅠㅠㅠㅠ
살짝 귀찮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더덕 구워먹으니 맛있었고 고기도 부들부들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
고기랑 양파절임해서 먹으면 굿!
엄~~~~~~~청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 이상의 맛이랍니다ㅎㅎ
막국수랑 된장찌개는 그냥 쏘쏘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는 뷰가 한 몫 하는 것 같아요ㅎㅎ
실외 인테리어를 잘해놨다고 해야하나?
실외에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강점! 놀러왔는데 이런 감성 느끼고 싶잖아요^^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이렇게 해가 지고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춘천 놀러가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
여기말고 숯불닭갈비, 철판닭갈비 최애 맛집 있는데 소개시켜드리지 못해 좀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집으로 돌아오는길
구봉산 스타벅스 들려서 커피만 후딱 사서 나왔는데 오랜만에 춘천 야경 보니 넘 예쁘더라구요?
저기 올라가면 춘천 시내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다음에 오래 있자고 다짐하며 아듀..................... :)

그래도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