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스타벅스 핑크캐모마일릴렉서 후기 / 크리스마스 md 텀블러 후기

by 유뽀레 2021. 10. 31.
반응형


유뽀레입니다!😋

원래 스벅 잘 안갔었는뎅.....
경기 광주 살면서 카페 접근이 굉장히 애매하더군요!
집 앞에 나가면 여러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있는 곳이 아니기에...ㅎㅎ
걸어서는 좀 멀고 차타고는 넘 가깝고.....
경기광주는 스벅이 또 거의 dt로 되어있어 차로 갈 수 있고 주차 안해도 되는 dt를 이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이젠 스벅을 향해 가는 절 발견하였죠
심지어 퇴근 후 전철에서 내려서 집 가는 길에 있는 유일한 카페가 스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최애 메뉴가 생기고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정말 사랑하고 애정해요😍) 시즌메뉴에 대한 호기심도 생기고 , 저번엔 처음으로 e프리퀀시도 도전했었어요! 제가 원하던 걸 얻지 못해 짜증 났던 기억이 있네요😭😭

다음에는 절대 도전안한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목욜저녁 퇴근길!
힘들고 지치는 퇴근길에 들려보았죠 또🤭

이번엔 e프리퀀시보다는 시즌메뉴 핑크캐모마일릴렉서가 너무 궁금했어요!!!!!

이전에 나왔을 때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간 끝나서 못 먹어 봤거든여~
그리고 가장 큰 이유가!!!
저 리치맛 짱 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모구모구 리치맛 음료수도 엄청 좋아하고 모구모구 리치맛 아이스크림, 리치맛 젤리 진!!!!!짜루 좋아해영😊😊😊😊😊😊😊

쫘란~~~~~~~~🤗
예뿌당ㅎㅎㅎㅎ
맛이쒀ㅎㅎㅎ 리치맛 가득~~~~~~~~ 리치맛 넘 좋아ㅠㅠㅠㅠ
근데 아쉬움 하나! 알로에나 코코넛?같은거 들어 갔음 더 맛있을 것 같아여ㅠㅠ 그랬으면 갈 때 마다 사먹었을 것 같아요!!
리치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세욥😌

그리고....
매장 들어가는 길에 절 붙잡은게 있었어요^^

휴..........
초록 빨강 하얀 💚❤🤍
크리스마스 또 갬성 갬성 증말
참 무슨 크리스마스 겨울시즌을 벌써부터 시작하다니....
여기 앞에 서서 계속 고민했어요!
질러? 말어? 사? 어카지? 어째? 근데 사면 뭘 사지?
스벅 텀블러는 여태 누군가에게 선물해줬지 저한테 선물해줬던 적은 없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샀지영 질러버렸어~~~~😀

스타벅스 SS DW 투고 홈스위트홈 텀블러
473ml / 35,000원

넘 기욤기욤해여!

금욜 아침 출근해서 바로 아아 타서 고구마랑 🤗🤗

이제 한동안 텀블러 바꿀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예쁘게 오래오래 쓰려구욧!!!

그럼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