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경기 광주 초월 맛집 유주희손만두국칼국수

by 유뽀레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어제 코로나 백신 2차 맞고 어제 오늘 계속 피곤하네여ㅠㅠ
그동안 못 자서 그런건지 백신 때문인지 누워서 잠만 자고 싶은 그런 느낌
....😪 아무것도 하기 싫은 느낌....

그래서 이번엔 정말 집안일 1도 안하고 누워서 하루를 보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신랑 퇴근시간에 맞춰 저녁을 먹으러 나갔어요ㅎㅎㅎㅎㅎ
닭한마리 먹을까 만두전골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만두전골 초이스!
전 평소 만두귀신이랍니당
넘나도 사랑해요...❤

집 근처에 맛있다는 곳이 있어 찾아갔습니다!
평소 지나다니면서 저기가 맛있나....?라고 생각만 했지 안갔었는데 이제야 갔다왔네요^^

유주희 손만두국칼국수 초월점

경기 광주시 초월읍 장담길 1

간판을 찍고 온다는 걸 깜빡하고 그냥 왔어요ㅠㅠ
담에는 꼭!!!!!! 찍으리라 다짐해봅니당😄


메뉴판이에요ㅎㅎㅎ
저희는 만두전골 2인을 시켰어요~


기본찬입니다!
단무지 겉절이 양파절임
겉절이 기대했었는데 요건 그냥 그랬어요ㅎㅎㅎㅎㅎ


메인 등장!!!!!
버섯들 가득🍄🍄🍄🍄🍄
계란지단도 들어가있어용ㅎㅎㅎㅎㅎㅎ
과연~~~~~

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이래요~




불을 켜고 보글보글~~
국물은 멸치육수였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답니다?ㅎㅎ

허겁지겁 얼마나 맛있던지....ㅠㅠ
더 자세히 찍어놨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한점 반성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찍어야겠어요^^
만두는 기본적으로 다 김치만두더라구요~
두부도 많이 들어가있고 숙주도 가득~
피도 너무 부드럽고ㅎㅎㅎㅎㅎㅎㅎ
저희 엄마가 해준 겨울철 만둣국 같았어요😍
그거 아시나요? 겨울철만 되면 할머니들께서 손만두해서 시장에서 팔잖아요~?? 그런 느낌이에요!!
딱 제 스타일💖
국물도 개운하니 넘 맛있구ㅠㅠ
이제 광주 떠날 날이 얼마 안남았는데... 이제야 찾다니.... 아쉬워😭
떠나기전 자주 들려보려해요~ㅎㅎㅎㅎ

마지막 볶음밥까지 클리어~!!!!!!!ㅎㅎㅎ
볶음밥은 국룰😉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구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