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오뚜기 베이글칩 옥수수스프맛/크림스프맛 후기

by 유뽀레 2021. 10. 24.
반응형



유뽀레입니당?🥰

포스팅을 하나하나씩 올리는 재미를 알아가고 있어요~^^
은근 재밌네요?
내 일상들을 기록해나가는것도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 스타벅스 아이스 조커 어쩌구 할로윈 신상 먹어보고 베이글칩 먹다가 오뚜기 베이글칩 생각나서 바로 올리브영에 주문을 넣었다지요?

그리고!

힛😉
왔습니다!
어느 블로거님 포스팅 중 베이글칩 리뷰가 있었는데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영ㅎㅎㅎㅎㅎ
더 이전엔 인스타보다가 햄연지님께서 추천하시는 모습보고 먹어봐야지! 했더랬죠~

먹어보았습니다^^

디자인 너무 좋아요~
누구나 알 수 있는 오뚜기 크림스프 디자인ㅎㅎㅎ

delight project 크림스프 베이글칩

가격 : 2,500원
열량 : 245kcal🥲


시즈닝 가루들 보세유!!
식감은 정말 말해뭐해 바삭 그자체..😄
맛은 크림스프 맛인뎅 좀 달짝지근한 크림스프..??ㅎㅎㅎㅎㅎ

신랑왈 : 군대 스프 딱 그맛!

크림스프&베이글 맛이없을리가 없쥐ㅠㅠ

다음,



delight progect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가격 : 2,500원
열량 : 240kcal (크림스프보다 -5)



역시나 바삭 끝판왕
요것도 크림스프맛처럼 살짝 달달했어요~
혹시 브이콘 나나콘 아시나요?
전 그게 떠오르더라구요!
아니면... 콘칩인데 더 달달한 콘칩..?ㅎㅎㅎㅎ
크림스프맛보다 옥수수스프맛 베이글칩이 식감적으로 더 바삭한 느낌을 받았어요~(다른분들은 아닐 수도 있답니당)
그리고! 옥수수스프맛은 옥수수 시즈닝 알갱이들이 박혀있어서 그런지 크림스프맛 먹었을 때보다 까끌거리는게 크더라구욥ㅎㅎㅎㅎㅎ (먹고 양치 필수 필수!🪥🪥

개인적인 차이일 수 있습니당!
전 옥수수스프가 더 맛있었어요^^
크림스프맛이 더 달게 느껴졌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한번 드셔보시고 판단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전 근데....
올리브영 베이글칩 중 갈릭버터베이글칩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거 뿌시러 가보겠습니당

오늘 하루도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우리 모두 돌아오는 주도 화이팅 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