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by 유뽀레 2021. 9. 30.
반응형



어제는 날씨가 많이 흐렸답니다?
하루종일 비가 추적추적☔
우산을 쓰기도 우산을 안쓰기도 애매한 그런 날씨였어요.






김포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뜨끈~한 국물🥘로 된 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차이나타운으로 향했습니다ㅎㅎㅎ

차이나타운 가면 많은 중국집이 있죠~
저희는 연경을 초이스 했답니다.


연경

매일 10 : 30 ~ 21 : 30
주차 : 가게 앞 발렛파킹을 해주시긴 하지만 많은 주차는 불가하여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심이 나을 것 같습니다.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인지 평일이라 그런지 거리에도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예전에 방문 했을 때에는 항상 북적북적하던 거리였는데...😮
창가에 앉았습니다! 날이 흐렸지만 그래도 운치있었어요.






고기/새우 샤오롱바오 중 고기샤오롱바오를 시켰어요!
나오자마자 터트려 육즙을 호로록🤗
맛있었어요! 그치만 엄~청 특별하진 않았어요.
약간 육즙 가득한 물만두?






삼선짬뽕🍜
흠...ㅋㅋㅋㅋㅋㅋ 항상 자극적인 짬뽕만을 먹었던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했습니다. 하지만 짬뽕이라기보다는 해물라면??...ㅎㅎㅎㅎㅎ
꽃게를 특이하게 튀김꽃게를 넣어주더라구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