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야탑 카페 필아웃커피

by 유뽀레 2021. 9. 26.
반응형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있었어요.
비가 너~~~~~~~~~무 많이 오던날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던게 생각나네여😔


다들 인생라떼집이라며 칭찬이 자자한 곳☕




필아웃커피

영업시간 : 12시 ~ 19시
월요일만 18시 마감이래요.
(주문마감 6시 40분까지)
혹시모르니 사장님 인스타에 들어가셔서 오픈여부 확인 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 :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니 골목 어디엔가 하시거나 야탑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셔야 해요.


골목을 걷다보면 나타나는 필아웃커피🙃
손님이 엄청 많진 않았지만 꾸준히 테이크아웃 해가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필아웃은 라떼 맛집.
라떼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ㅎㅎ
저희는 시그니처인 라떼와 솔트크림라떼를 주문했답니당😋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리 없다고 쿠키쿠키주문😉😉
르뱅오리지널, 르뱅초코, 뽀또황치즈 시켰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 사진도 찰칵📸
심플심플ㅎㅎㅎㅎ






기본라떼와 솔트크림라떼🍵
음 음 음 ?
음 ~~~

둘 다 산미가 약간씩 느껴졌으면 꽃향기도 느껴졌었어요^^
엄~~~~~~~~~~~~~~~~~~~~~~~~~~청 까지는 아니고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서울우유로 만든 라떼 좋아하는데 필아웃에서도 서 울 우 유 🥛
꼬소 중간 꽃향기 플러스 산미 😄






쿠키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크기가 엄청 커요.
황치즈는 크고 두껍고 가운데 크림치즈가 아주 많았어요😃







르뱅 오리지널, 르뱅 초코
저 이거 사러 또 갈겁니다🤗
르뱅 오리지널 정말 맛있어요!
르뱅 오리지널 강추 강추 또 강추!
오리지널은 칙촉이라면 초코는 촉촉한초코칩쿠키?ㅎㅎㅎㅎㅎㅎㅎ
쿠키 속이 촉촉쓰... 녹아있는 저 초코들 보이시나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선물하고 싶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저에겐 쿠키 맛집🍪🍪🍪


다음에 쿠키 사러 다시 꼭 갈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