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경기 광주 맛집 동동국수 본점

by 유뽀레 2021. 9. 24.
반응형


추석 연휴 마지막날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 근처 맛있는 곳이 없나~ 하고 찾아보던찰나
오잉? 동동국수? 요기가 본점?
집이랑 가까우니 후다닥 먹고 오자하고 출발했어요.

경기 광주 동동국수 본점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날이 너무 좋았어요.
그래도 면요리라 그런지 대기 10분~15분 정도 해서 들어간 것 같아요.



반찬 먼저 세팅해주셔요.

메뉴입니다.
전 육칼! 남친은 명태막국수! (사실 전 국수를 칼국수 빼고는 별로 안좋아하.........😌)
그리고 육전을 시켜봤어요.

육전 먼저 나왔어요.
세상에나😭 맛이썽ㅠㅡㅠ

육전 먹고 있으니 육칼과 막국수가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메뉴가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사진 흔들렸.... 맛있는 음식앞에서 흥분했나봅니다.

구우우우웅웃👍👍👍
제 기준 맛있었어요. 그냥 육개장이지만 맛있는 육개장.

명태막국수.
남자친구는 막국수를 정말 좋아해요.
전 찾아먹진 않거든요. 이 사람 만나고 일부러 찾아먹으러 가는 듯...ㅎㅎ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나름 맛있었어요😊

전 다시오면 육칼을 먹을겁니다.
남자친구도 다음에 육칼을 먹을거랍니다.
술먹고 해장하러 올만한 맛집쓰👍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