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분당 수내역 맛집 니고라멘

by 유뽀레 2021. 9. 25.
반응형




태재고재 근처에 볼 일이 있어 일을 보고
라멘 맛집을 서칭서칭.
분당으로 나가 맛있는거 먹고 오자! 해서 다녀왔습니다🙃

니고라멘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 : 건물 내 주차장 이용.
           계산할 때 차량 등록 해주셔서 무료 이용 가능하세요.






귀여운 메뉴판📋
손님 많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있더라구요?






저희는 니고라멘, 초라멘(맵기보통) 각각 특제 추가 해서 주문했어요.
플러스 가라아게까지도 주문쓰😎
점심생맥주가 1,000원이라네요?
백신 맞은 지 하루 밖에 안돼서 못 먹...............😭😭
다음엔 꼭 먹어보리라 다짐해봅니다.





육수와 면에 대한 설명📝
추가양념은 따로 주신다네요.
저희는 추가양념 없이 먹었습니다!!!





😭😭힝 너무 맛있자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없으면 안올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얼마전 다른 라멘집 갔었는데 별로였거든요......(면요리에 까다로운편..)
그래서 채워지지 않는 만족감 때문에 결국  찾아왔습니다ㅎㅎㅎㅎ





니고라멘 특제 추가🍜 후루룩짭짭🤪





초라멘 이것도 특제추가해서 후루룩짭짭🍜🍜🍜
반숙계란도 굿
죽순도 굿
차슈 구우웃
저 옥수수콘마저 굿
김에 싸먹으면 오마이갓 굿굿굿👍👍👍👍





가라아게도 역쉬 맛있더라구요~~~~~😋🍗

먹는 내내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올겁니다^^
내 기준 맛난 집은 다시 한번은 꼭 간다는!!!!!!!!!!!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보아요🙋‍♀️ 니고라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