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스타벅스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후기

by 유뽀레 2021. 10. 22.
반응형


유뽀레입니닷😍


새콤달콤 상큼 시원한게 땡겨 퇴근하는 길에 스타벅스 행...😊
좋아하는 패션프루트티 먹을까 신상 먹을까 고민고민ㅎㅎ

신상을 먹어보자꾸나

아니아니 이름이 너무 어려운 것 아닌가유?
주문할 때 이름 까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에도 안보이고ㅋㅋ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

tall size 기준 5,900원

포멜로, 베르가못 베이스라는데 포멜로는 백자몽이래요. (감귤과에 속한다고 하네요?)
젤리는 라즈베리 젤리이며 안에 바질씨드가 들어있습니다.



색깔 예뻐요!
할로윈 시즌 음료에 맞게🧟‍♂️ㅎㅎㅎㅎㅎㅎ


신랑이 할로윈 갬성으로 보름달 옆에서 찍으라해서ㅋㅋㅋㅋㅋ
찍어보았습니다 :)
저 젤리 지금보니 개구리알같아.............😐

먹어보니,
정말 첫맛이 죠스바맛이었어요~~🤤
상큼하니 전 호!!!
젤리는 곤약젤리 아시죠?
근데 아주 탱탱한 곤약젤리 말구 흐물흐물 거리는 젤리였어요ㅎㅎ
그래도 전 맛있게 먹었답니당ㅎㅎㅎㅎㅎ
스타벅스 요즘 은근 환경, md 문제로 얘기가 거론이 되고 있지만, 그래도 때마다 나오는 시즌 음료 유혹에서 벗어나질 못하네요ㅠㅠㅠㅠㅠ


또 간만에 베이글칩도 먹고 싶어서 뙇!

요거요거 맛있어요~^^
달큰 고소 짭짤하니 바삭의 끝판왕!!
올리브영에서 유명한 베이글칩 아시나요?
그 베이글칩 만드는 회사에서 만든 베이글칩이라네요!

이거 먹으면서...
또 먹을 생각을 해버렸답니다?
오뚜기 크림스프,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먹어보고싶었거든용..🤭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더라구요?
냉큼 주문해버렸어요😺 하허하허허
후기 올릴게 또 생겼네요^^

스벅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로 시작해 오뚜기 베이글칩으로 끝난 스벅 신상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