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하남 스타필드 팥빙수 맛집 팥고당 눈꽃빙수

by 유뽀레 2021. 11. 11.
반응형



유뽀레입니닷😉

얼마전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가전 견적 받으러 갈 겸 훠궈가 먹고 싶어서 스타필드로 달려갔습니다!
스타필드 내에 훠궈 맛집 "훠궈야"가 있다해서 갔었답니다?

껄껄
개인취향이겠지만..... 전 쏘쏘했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는 마라탕 취향인거냐며.....

근데 저 훠궈 좋아해요^^
이 사진은 예전 홍대입구 사천리훠궈가서 찍은샷인데 여기 훠궈 맛있습니당ㅎㅎㅎㅎㅎ 들어갈 배가 부족해서 못먹고 나왔다는... 완자도 맛있었는데 말입니다! 나중에 한번 더 방문하게 되면 그때 리뷰 다시 써볼게요🙃

그나저나 본론으로 돌아가서,

식후엔 디저트죠!^^
훠궈먹고 좀 걸었는데 빙수집이 있더라구요~
얼얼한거 먹었으니 달달하고 시원한거 땡겨서 갔지요^^
추운날엔 뜨끈한거긴한데 뜨끈한거 먹고 시원한 디저트 먹으면 그것 또한 행복하지요😋

팥고당 하남스타필드점
매일 10 : 00 ~ 22 : 00
주차가능

크으 여름에도 맛있지만 겨울에도 맛있는 빙수ㅎㅎ 저 사진이 저희를 이끌었습니다.

매장입구입니다.
입구 맘에 들어요^^

메뉴는 빙수 이외에도 커피, 티, 에이드 일반 카페 메뉴와 비슷했어요!
쌍화차, 식혜도 있더라구요~
포스팅 쓰면서 쌍화차가 급 땡기네요^^

저흰 팥과 우유의 조합! 기본조합을 갖춘 눈꽃빙수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한쪽에는 요렇게 빵들이 가득했어요~
개인적으로 팥빵을 그리 좋아하는건 아니라ㅜㅜ 패쓰했답니당

주문한 빙수가 나왔어요~
처음 딱 보고 크기가 이것밖에 안되네 라는 생각과 함께....ㅎㅎㅎㅎㅎ 찰칵📸 먹어봅니다!

보통 팥빙수 먹다보면 넘 달아서 물리는데 이건 아니더라구요?
맛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팥도 달지도 않고 알갱이도 크고! 거기에 우유빙수까지!!!!!!!!!!ㅎㅎㅎㅎ
그리고 위에 올라간 팥이 다인가? 생각했었는데 파먹어보니 안쪽에도 팥이 있더라구요~
녹그릇이라 빨리 녹지도 않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다먹을때쯤 추워서 오들오들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스타필드 가면 또 사먹을거에요^^
여름엔 인기 완전 많을 것 같아요~
뭘 먹어도 오리지널이 젤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지만 다음엔 녹차빙수 도전해볼까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하남스타필드 가시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