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경기 광주 퇴촌 맛집 포사이 쌀국수

by 유뽀레 2021. 11. 20.
반응형



유뽀레입니다😊

저희 부부가 애정하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이 집 쌀국수 먹은 이후로 쌀국수 먹고 싶을 때면 꼭 이집으로 갑니다.

포사이 쌀국수🍜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74
매일 10시 30분 ~ 20시
주차 가능 : 주차 걱정 안하셔도 돼요 건물 앞 주차장 말고 따로 공터가 준비되어 있어요.



일명 백종원 맛집이라하죠^^
백종원3대천왕에 나온 집이래요.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는건데 누가 이리 멀리까지 와서 먹는거여?
네.... 그게 접니다..... 집에서도 좀 거리가 돼요~ 30분 정도?ㅎㅎㅎ 주저하지 않고 갑니다. 잊을만 하면 가요^^ 해장해야하는 날엔 이집이 원픽....🤭

짠~ 마치 베트남에 온 듯한 간판 느낌?ㅎㅎㅎㅎ

항상 가면 웨이팅이 있어요. 기본 20분에서 30분 정도 기다렸다 먹습니당
금요일 이른 시간이라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저희까지 웨이팅 없었고 그 후로는 기다리시더라구요! 그냥 기본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토요일은 뭐.....ㅎㅎㅎ

메뉴판 맨 앞에 포사이에 대한 설명을 해놓으셨구요^^

자자 시켜봅니다.
저흰 매번 똑같아요.
P1 작은그릇, 큰그릇 주시구요~ 스프링롤 주세요!

주문하자마자 세팅 완료.
스프링롤도 바로 나와줬어요^^ 쌀국수 나오면 같이 먹을거양😄


여기 쌀국수 금방 나와요^^

신랑은 큰그릇🍜

전 작은 그릇🍜

숙주 넣고 섞어 섞어~~~~~~😋😋
고기 양도 많아요^^ 넘 맛있옹~~~~~~❤

쌀국수 좀 먹다가 스프링롤 타임~~^^
여기 땅콩소스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땅콩소스 듬뿍 올려서 냠 🥗🥬

모락모락 김 올라오는거 봐주세요!!!
첫 입 먹으면 으아~~~~~~~~~~~~~~~~~~~~ 속풀린다! 이런 느낌이랍니다ㅎㅎㅎㅎㅎㅎ

유뽀레 : 우리 이거 이제 인천으로 이사가면 못 먹으러 오겠지? 인천에 여기 보다 맛있는 맛집을 찾아야해!
신랑 : 없을 것 같아🥲

그래요....
저희 부부는 멀리 이사가도 가끔 찾을 것 같아요^^
친정이 춘천이니 춘천 갔다가 돌아오는길에라도...ㅎㅎㅎㅎㅎ
그러고보니 경기 광주 살면서 다른 쌀국수 집은 쳐다도 안봤네요🙄
양평 가는 길에 있으니 양평 놀러가실 일 있으시면 들리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 이건 온전히 저희 부부 입맛에 맞춘 리뷰입니다ㅎㅎㅎ
개인입맛주의하세요!😉

먹고 나오니 새로운 기기가 눈에 보였어요^^
대기가 필요하다면 저 기기에 번호를 입력하시고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는 직원분에게 번호를 직접 알려주고, 순서가 되면 전화가 왔었거든요.

참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