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잠실 송리단길 카페 노티드 도넛🍩 후기 (카페 노티드 잠실 도넛 예약)

by 유뽀레 2021.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희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모두 잘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때는 바야흐로 무더운 여름이었죠.
불광쪽에 출장나갔다 집에 돌아오는길.
불광 근처가 안국역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이번엔 꼭 먹어야겠다!!!!!!!! 해서 노티드 안국에 들렀었죠.

이 줄이 끝이 아니었다는ㅠㅠ
한여름에 이거 먹겠다고 줄서서 기다렸었답니다?

그리고 겟!
제가 원하던 얼그레이도넛은 이미 품절이었고 클래식바닐라도넛만 사서 왔었죠^^
흐엉ㅠㅠㅠㅠ 기대 가득 대체 얼마나 맛있는거야?! 이게 그정도야?! 이러고 먹었는데 왠걸 넘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넘 달지도 않고 전 맛있게 먹었었답니다!!ㅎㅎㅎ
다른분들과 나눠먹느라 2개도 아니고 3개도 아니고 딱 1개만 먹어보았답니다 :)
그래서 그런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허허허🤭

그런데 이번엔 기다리지 않겠다는 일념하에!
노티드 도넛 예약을 해보았습니다 :)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
줄서서 기다리면 넘 힘들어서 이번엔 예약을 노려봤습니다.
이 예약도 빠르게 하지 않는다면 예약 못 하실 거에요...
2주전에 넘 먹고싶어서 하루전날 예약 문의 했는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다면서 거절 당했었거든요ㅠㅠ
그 후 다시 도전해보았습니다.

다시 예약 문의.
이번엔 넘 빨랐다.......^^
예약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이 된답니다.
다음날 다시 예약 문의 카톡을 남겨봅니다.
기다려도 기다려도 답변이 오지 않아 나중엔 까먹고 있었는데 거의 오후 8시 다되어 카톡 답장이 오더라구요. 바로 입금하고 주말을 기다렸답니당!

그렇게 찾은 카페 노티드 잠실 (이모티콘)
노티드 잠실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앗 여기 1층에 다운타우너있는데 거기도 웨이팅 어마하더라구요!

카페 노티드 잠실😋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1 : 00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3 2층
주차 : 매장 앞 공간 있긴 하지만 거의 불가해요. 골목 주차 힘들어요. 송리단길 유료주차장 이용했습니다. 30분에 2000원이었어요.

NOTICE✋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 대한 안내사항도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이 11월 29일 부터였다니.......^^ 참 빠르군요?!
예약은 11월 29일 ~ 12월 8일까지 선착순 구매만 가능하다네용ㅎㅎㅎ 저 사진에 있는 링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건가봐요.

노티드 디자인 참 예쁜 것 같아요😋 츄릅츄릅 모양!
저렇게 많은분들이 계단에 서서 웨이팅 하고 계시더라구요!
처음에 들어갈 때 1층 입구까지 웨이팅 줄이 있었다는.......^^

전 예약을 했지않습니까?
저 줄을 뚫고 올라갑니다.
생각보다 계단 공간이 좁아서 아고 죄송합니다 잠시만요 잠시만요~~ 이러면서 올라갔네요^^
올라가서 매장 입구에 계신 직원분께 픽업하러 왔다고 말하면 바로 준비되어있는 도넛을 주시더라구요!!!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기에 조심스레 직원분께 사진 몇장 찍고 가도 될까요? 하고 빠르게 찍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기 쌓여있는 도넛 보이시나요??

케익은 시그니처 스마일케이크만 몇개 보이고 나머지는 다 소진되었는지 보이질 않았답니당ㅠㅠ

맨 윗줄은 기본 도넛들!
그 밑으로는 각종 크로플, 크로와상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더 자세히 찍고 싶었지만 줄 서 계시는 분들이 많았기에^^

음료도 팔고 있구요.
(안국역은 매장이 아주 작았는데 잠실은 테이블도 많았어요.)
도넛 종류들입니다!
전 클래식바닐라 3개, 우유생크림 3개 주문했놨었어요^^ 기본을 사랑해유ㅎㅎㅎㅎㅎㅎㅎ

귀여운 캐릭터들로 가려진 베이킹랩!

저 인형이 탐나더군용...ㅎㅎ
노랭이랑 분홍이 넘 예쁘지 않나요?🐻
텀블러는 마켓컬리에서 파는걸 봤는데 연한 노랑이 이쁘더라구요. 아가들 손에 쥐어주면 넘 귀여울 것 같다는😀

노티드 시그니처 그림들이 곳곳에 많이 그려져있었어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가봐요. SWEET HOLIDAY🎄

스티커도 원하시면 가져오셔도 돼요^^
예전에 안국 노티드 갔을 때 몇개 가져와서 이번엔 패스!!!

저 풍선을 파는걸까요?
핑크곰 넘 예뻐용🎈🎈😀

포장한 도넛 박스 들고 집을 향해 고우고우~~~~~🤭🤭

당일에 먹는게 제일 맛있다네요?😋😛

슈가파우더 잔뜩 뿌려진 우유생크림도넛과 가운데 볼록 노란 크림이 올라와있는 클래식바닐라도넛입니다요.

클래식바닐라도넛🍩

우유생크림도넛🥛🍩
우유생크림도넛에 생크림말고 바닐라크림도 같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자, 먹어봅시다!😋😋

중간에 바닐라빈 보이시나요?ㅎㅎㅎ
넘 달지도 않고 몽글몽글 맛있었어요! 역시나 제 원픽이었습니다.
필링이 몽글몽글! 주르륵 흐르지도 않지만 몽글몽글! 탱탱!츄릅 먹으면 호로록ㅎㅎㅎㅎㅎ

우유생크림도넛은 바닐라크림 + 생크림의 조화!
흠 근데 요건 살짝 느끼했어요🥲 허허허
크림은 약간 쫜득하지 않고 부서지는 크림......? 음... 예를 들면 옛날 크림빵 아시나요? 그 삼립인가 어디서 나온..! 그런맛이었습니다! 기대 많이 했는데 이건 살짝 아쉽더라구요. 하나 먹고 느끼해서 킵! 바로 냉동실 넣어버렸어요.
크림의 느낌 잘 표현 되었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클래식바닐라도넛은 넘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이건 잘 찍은 것 같아요^^)
약간 필링이 푸딩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빵은 튀긴 빵이라 하루 지나면 좀 질기다고 해야하나? 딱딱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하루정도야 뭐!ㅎㅎㅎ
우유생크림도넛이 냉동실에 하나 남았지만 그것은 천천히 먹어보는걸로 하겠습니다!
다음엔 얼그레이 꼭 먹어보는걸로🤔
클래식바닐라도넛은 구웃! 갈때마다 사올것이야~~!

예약의 맛을 알고 난 후로 다음에 또 간다면 꼭 예약을 하고 갈 것입니다!ㅎㅎ
포장만 해오는데 30분 넘게 기다릴 자신이 없어유.....................ㅠㅠ

개인적인 입맛이 반영된 점 참고바랍니다! 😋
요즘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빠르게 지나가는 만큼 시간을 알차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는 제 자신을 칭찬하며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쳐볼까합니다! :)

마지막 보너스 사진!
실시간 뽀또😸입니당ㅎㅎ(엄마가 보내주셨어요!) 본인 집 놔두고 왜 탐방하러 오셨는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그럼 여러분 모두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