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용인 보라동 야키토리 맛집 이자카야 야키토리소비

by 유뽀레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바쁘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당
블로그에 많은 신경을 못 쓰고 있다는😭 연말이라 바쁘네요? 신년엔 신년이라 바쁘다고 하겠지...ㅋㅋ

지난 주말 용인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용
겸사겸사 올만에 신랑이랑 (정말 이게 얼마만인지....) 한잔 하고 왔답니다?🍻🍺🍶 거의 1년 넘게 출퇴근에 바쁘고 코로나로 인한 영업제한 때문에 퇴근하고 가면 영업시간 종료되니ㅠㅠㅠㅠㅠㅠㅠ 😭😭😭

코로나 때문에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이게 얼마만이냐아~ 가보자!!ㅎㅎ 요즘따라 스키야끼가 넘 먹고 싶어서 고고우 했지요!^^ 스키야끼로 시작했다 야키토리에 반하고 왔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자카야 야키토리소비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1로10번길 5 104호
주차는 주변에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18 : 00 ~ 24 :00
매주 화요일 휴무  

 

 

야키토리소비도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군요!?🎅🎄
조명 넘 예뻐요^^

기본 세팅은 요렇게 해주십니다.

저희는 세트B를 주문했습니다.
스키야끼와 야키토리4종!!!!!!🍲🍡🍢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주류! 쏘맥이 넘 땡겼지만 우선 색다른걸 먹어보자! 하고 전 유자하이볼과 신랑은 카시스오렌지를 시켜봤습니다.

카시스 오렌지는 카시스라는 술과 오렌지 주스를 섞은건뎅 음 맛은 왜 토마토 주스 같을까유?
유자하이볼은 마자유 상상하시는 그 맛이에유😃


주문한 소고기스키야끼가 나왔어요😋
항공샷을 찍었어야했는데....껄껄
여기서 주의!✋ 국자로 저으시면 안된대요! 야채가 숨죽을 때 까지 기다려주세용ㅎㅎ

여기 스키야끼는 우리가 알고 있는 스키야끼와 좀 달라요! 간장소스에 졸여진 고기와 야채들을 계란에 푸욱 찍어먹는걸로 알고 계시죠?!ㅎㅎ 그렇게 못 드시는 분들도 계셔서 국물을 기존보다 좀 많이! 덜 짜게! 만드셨답니다ㅎㅎㅎ

힝 맛있었는데 츄릅 또 먹고싶네요🥲🥲
저 곤약면이 매력있더라구요!
약간 스키야끼 + 샤브샤브 느낌.

스키야끼 알고갑시다!

스키야끼
스키야키는 일본의 대표적인 규나베 요리(牛鍋料理, ぎゅうなべりょうり, 쇠고기전골 요리)이다. 간장과 설탕을 섞어 만든 다레(タレ)에 고기(주로 쇠고기), 대파, 두부, 배추, 실곤약 등의 재료를 넣고 니야키(煮焼き, 자작하게 졸이면서 익히는 요리법)해 만든다.

 

(오 지금보니 정의에 나와있는건 다 들어가있네유)

 

야키토리 만들고 계시는 사장님. (사진 올려도 된다고 허락 받았습니다)
바?에 앉아서 먹으니 사장님께서 말도 걸어주시고 이런저런 얘기도 해주시더라구요!  이런게 또 바에 앉아 먹는 재미 아니겠어요?? 맛있게 먹는 꿀팁도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여기 사장님 일본에서 2년동안 유학생활 하셨더라구요??!?!?!

 

왼쪽은 음.. 뭐였더라.. 기억이 가물가물🙄 무릎연골이었던가ㅎㅎㅎ
오른쪽은 닭이랑 대파구이! 확실합니다!!!
한입 먹고 생각나는건 뭐..??
🍺🍺🍺🍺🍺🍻🍻🍻🍻🍻맥주를 달라!!!ㅎㅎ
결국 전 하이볼 홀라당 다 마셔버리고 쏘맥을 시켰습니다.
맥주랑 먹음 정말 맛나더라구요!

여기서 잠깐! 야키토리의 뜻 알고 계시나요?^^

야키토리
닭고기나 가축 내장을 한입 크기로 잘라 꼬치에 꿰어 숯불에 가볍게 구운 후 소금을 뿌리거나 간장 소스를 발라 다시 구운 요리. ‘야키(焼き, 굽다) 토리(鳥, 닭)’는 말 그대로 “닭고기를 구웠다”는 뜻.

 

 

그리고 먹어보고 싶었던 가지구이 주문! 대파구이도 주문!
가지구이도 맛있었지만 전 대파구이가 더 맛있었는데... 사진이 왜 없을까요?!!!  사장님이 대파구이는 지금 당장 바로 먹어야 맛있다해서 바로 먹어서 사진은 없다고합니당😛
대파구이 강추!!!!!!!🍢🍡 증맬루 맛나요!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조금 챙겨주신 오이무침....🥒
술안주로 오이?? 오이를??????  좀 의아했었어요.
하지만 술안주로 오이가 이렇게 맛있다구요? 를 외치면서 먹었네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원픽 예약!

먹다보니 스키야끼도 어느정도 먹어가고!
육수도 리필해주셔서 세트에 포함된 우동을 투하!

껄껄껄
보글보글🍲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포스팅 쓰고 있는데 배고파졌어요.


한잔 두잔 기울이다 결국 텐션 업......🙉🙈💃💃💃
안주와 술의 밸런스 맞추다 클날뻔 했지만 그래도 다행히 무사히 먹고 나왔답니다?
집이랑 멀어서 가려면 맘먹고 가야해요. 나중에 다시 가게 된다면 야키토리에 모츠나베를 먹고말테야!ㅎㅎ 플러스 오이무침!🥒
센스있는 사장님 흥하세유~🙂


아! 여기 용인자동차극장이랑 가까워서 영화보시고 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술 드시면 대리운전! 아시쥬??ㅎㅎ

 

다들 한 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 마무리 잘하시고 남은 한주 행복하게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