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경기 광주 곤지암 해장국 맛집 전가네해장국🍲

by 유뽀레 2021.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눈오는 걸 좋아해서 화이트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눈은 어제 잠깐 내리고 말았네요. 대신 엄청 춥습니당 오들오들 아고 추워.
화이트크리스마스 지역인 곳이 있더라구요! 부럽습니당^^ 화이트크리스마스입니디🤍🎄☃️🧑‍🎄

이리 추운 날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지 않나유?
겨울만 되면 뜨끈한게 최고에유!
경기 광주에 해장국 맛집이 있다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전가네 해장국
주소 :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665
매일 06 : 00 ~ 21 : 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마련되어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정겨운 느낌이죠?^^ 예전엔 좌식이었는데 입식으로 다 바꾸신 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단 하나입니다.
선지해장국입니다. 깔끔하죠잉?😊 선지해장국 두개 주십시오!


밑반찬들이 세팅되어집니다. 고추를 주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해장국 한입하고 고추 된장에 딱 찍어놓으면 참 맛나겠죠?^^



선지해장국이 나왔습니당 보글보글🍲
밥도 예쁜 그릇에 이쁘게 담겨 나와서 뭔가 기분이 좋았답니당?


보글보글보글보글 크으😋


내장이랑 선지, 콩나물, 우거지가 가득가득합니다! 넘 맛나보이지 않나유?



준비된 와사비간장소스에 선지랑 우거지 콩나물 내장 찍어서 다같이 냠 먹으면 쵝오! 넘 맛나유!😉 근데 여기.... 선지.... 제가 여태 먹었던 곳과 좀 달랐답니당 음 뭐랄까 정말 푸딩 같다고 해야하나?? 푸딩푸딩~🍮🍮🍮🍮 부드러웠습니당 냄새도 안나고 아주 괜찮았답니당. 그리고 엄청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깔끔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밥 말아서 우걱우걱 힝 넘 맛나유!!😆
먹을수록 어디선가 점점 나오는 선지 덩어리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많이 주십니당ㅎㅎㅎㅎㅎㅎ구웃!

곤지암리조트 방문하실 때, 경기 광주 방문하실 때 깔끔하고 부드러운 선지가 가득한 전가네해장국 어떠신가유????😋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번 포스팅 올릴 때 마다 말씀드리는거지만 개인 입맛 차이는 분명 있습니당?🤗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