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상품리뷰_2 유산균 락토핏(LACTO FIT)코어 후기

by 유뽀레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일주일 동안 잠시 쉬어가고 있는데 왜이리 하루하루가 빨리 지나가는지......^^
우리 모두 하루를 알차게 써봅시다 :)

오늘은 유산균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ㅎㅎㅎㅎ
워낙 장이 좋지 않아서 유산균은 매일 빼먹지 않고 먹고 있어요.
저는 확실히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너무 커서..... 저에게는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랍니다ㅠㅠ
유산균 선택할 때, 나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다고해요!
예전에 한번, 저에게 진짜 맞지 않는 유산균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개선도 안되고, 피부도 엄청 안좋아지고... 변비는 더 심해지더라구요!! 본인에게 맞는 유산균 선택! 중요합니다🤗

여기서 잠깐!!!
유산균은 왜 먹어야할까요~?

유산균 왜 먹어야할까.
대장균과 같은 유해균은 우리가 먹는 영양분을 가지고 유독 물질을 만들어 내며 이러한 유독 물질은 다시 장에 흡수되어 우리 건강에 지속적인 위험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 장 속 유해균과 유익균의 밸런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장 속의 공간과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 양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의 식습관에 따라 장내 유산균&유해균의 균형이 바뀔 수 있습니다. 또한, 유익균은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유해균은 단백질과 지방을 먹이로 삼습니다. 때문에 장 건강을 위해서는 식이섬유를 많이 먹고, 육류 위주의 고단백/지방식을 적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전에는 이 상품을 먹었어요.
세노비스~ㅎㅎㅎㅎ

요 아이도 저에겐 잘 맞았어요^^
거의 1년 가까이 이 제품을 섭취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하루에 딱 1알만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돼서 아주 편리했지요.

그런데 회사 동료가 락토핏을 추천하더라구요?ㅎㅎㅎㅎ
여러분 모두 아시나요~??ㅎㅎㅎㅎㅎ 그 라디오 광고에 자주 나오는 노래!ㅎㅎㅎ
락토핏 유산균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가장 기본인 골드부터 시작해서 코어, 맘스, 슬림, 키즈, 로얄 등등.....
그 중 락토핏 코어를 선택하였습니다 :)

기본인 골드에 프롤린 공법이 추가된 유산균이더라구요!ㅎㅎ

프롤린 공법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하여 균주 자체의 내산성, 내담즙성,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코어 강화 기술입니다.  


유산균을 섭취하여도 장까지 살아남는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위산 등 외부요인으로 성분이 파괴가 된다는데 이 프롤린 공법으로 유산균이 파괴 되는 것을 막아주고 결국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이 도착하여 증식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것이지요! :)
그러니 기본 골드 보다는 좀 더 많은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하겠쥬.............?^^

영양, 기능 정보입니다 :)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들어가 있어 더욱 효과가 더 높다는 것!ㅎㅎㅎ
그런데 뭐....
요즘 유산균들은 거의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다 들어가있지 않을까유?

10개씩 소포장 되어있습니당!

알약으로 된 유산균이 아니라 가루로 되어 있어서 먹기엔 좀 불편하지만 그래도 새콤달콤 약간 포도맛.....? 비슷해서ㅎㅎㅎㅎㅎㅎ 맛나답니당!!!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아침에 주로 먹는편이에요.
한포 딱 입에 털어 넣고 물도 충분히 많이 마셔줘요.
이번에 유산균 바꾸고나서 예전보다 화장실을 더 자주 가는 편이긴해요!!^^
맛있는 유산균! 온가족 유산균! 추천드립니당ㅎㅎㅎㅎㅎㅎ

장건강! 꼭 챙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