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상품리뷰_6 추억의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feat. 띠부띠부씰)

by 유뽀레 2022.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뒤늦게 포켓몬빵을 먹어본 리뷰를 남겨볼까합니다.
이게 왜 이렇게 도대체 왜!!! 이리도 유행인것인가ㅎㅎㅎㅎㅎㅎㅎㅎ
초딩 때 진짜 학교 앞 문방구에서 넘쳐나도록 팔렸던 그것 아닌가....ㅎㅎㅎㅎ 사실 포켓몬빵도 포켓몬빵이지만 저는 디지몬빵도 오지게 먹었던 것 같네요ㅎㅎ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그때 출시된 띠부띠부씰을 모아둘 걸 그랬나봐요🙉 하긴... 그때도 이 띠부띠부씰 모을라고 얼마나 많은 빵을 먹었던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저는 초코롤을 엄청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ㅎㅎㅎㅎ
솔직히 재출시 되고 먹고싶었지만 구하는게 어렵더라구요ㅠㅠㅠㅠㅠ
그러다 마켓컬리에 11시면 매일 오픈을 하길래 신랑과 둘이 하나씩 겟하였답니다. 첫째날인가 처음 도전 했을 때는 결제창까지 넘어갔었는데 결국 취소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다음날인가 11시 이후에 대기타다가 오픈되자마자 결제해서 겟!!!!! 옛날엔 어느 마트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 이리 구하기 어려운 빵이 되다니ㅎㅎㅎㅎㅎㅎ 대단쓰~👍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는 거들뿐!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을 기다렸다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봉지를 뜯어 개봉을 하면 띠부띠부실이 들어있답니다?
어떤 띠부띠부씰이 있는지 미리 확인이 가능한가요........? 전혀 안되던데......🥲

다른 후기들 보면 불빛에 비춰서 판단을 하시던데ㅎㅎㅎㅎㅎㅎ
와 진짜 구분이 안되던데요....?ㅋㅋㅋㅋㅋㅋ 철저하더이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과연 어떤 스티커가 나왔을까여?

디그다에서는 나옹의 진화형 페르시온!!!!이 나왔습니다.
나름 냥이를 키우는 사람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옹이가 나와버렸군요.


그럼 초코롤에서는....?

피카츄~~~~~~~~~~~~~~~~~~~~~~~~~~~~~~~~~~~~~💛
대표 포켓몬인 피카츄가 나와버렸어요 :) 근데 신랑 말로는 피카츄가 나오는 것 보다 전설의 포켓몬이 나오는게 훨 좋다고 하더라구요. 오마이갓~~ㅎㅎㅎㅎㅎㅎㅎㅎ 전설의 포켓몬 대표적인 아이들이 미뇽, 뮤, 뮤츠라는데.... 그중 뮤의 띠부띠부씰이 30,000원이 넘는 걸 보고 충격을 먹었답니다. 껄껄껄🙊

디그다 빵은 카스타드랑 딸기잼이 어우러진 빵이더라구요.
나름 맛있었어요^^ 신랑이랑 반씩 나눠 먹었네요. 그리고 초코롤은............회사 가지고 가서 일하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사진을 못 찍어놨어요ㅠㅠㅠㅠㅠㅠㅠ 초코롤은 안에 박혀있는 초코칩이 최고죠!!!!! 옛날 추억 새록새록 돋고 좋았습니다. 추억소환!하기에 좋은 포켓몬빵~ 우리땐 빵이 500원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재출시 된 포켓몬 빵 덕분에 어린 시절 용돈 들고 학교 앞 문방구에 들러 빵을 사먹던 그때가 떠올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신랑이 있어서 더 행복하였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PC에서 이번엔 포켓몬빵이 아닌 디지몬빵도 출시해줬음 좋겠네여ㅎㅎㅎㅎㅎㅎ
찾아라 비밀의 열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