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상품리뷰_3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

by 유뽀레 2022.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여러분들은 하루에 커피를 몇 잔 드시나요~?????^^
전 하루에 한잔 필수......☕ 커피 없이 버틸 수 없는 직장인의 삶이란....🤦‍♀️
어쩔땐 하루에 2잔~3잔 먹을 때도 있어서 건강이 좀 염려가 되긴 해요.
줄여보려고 노력하지만 참 커피만큼은 그게 잘 안되네요.

에스프레소도 좋지만 가끔 가볍게 드립커피를 먹기도 해요.
평소에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하는데 드립백 종류가 정말 엄청 많더라구요.
그중 가성비 갑!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맛을 지닌 드립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드립커피
다른 커피와 달리 사람의 손으로 직접 물을 조절해 가면서 추출하며, 그에 따라 기본 요소 - 물맛, 물의 온도, 커피를 간 정도, 필터의 종류, 물을 어떤 속도로 어느 정도 어떻게 부어 커피를 우리는가에 커피 맛이 좌우된다. 에스프레소나 더치 커피에 비해 묽게 추출된다.


바로,
이디야에서 나온 드립백입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마켓컬리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디야 커피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산미가 별로 없다는거에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전 산미가 있으면............. 노웁🥲ㅠㅠㅠㅠㅠㅠㅠ

친절하게 어떻게 추출해야하는지 설명도 해주었네요 :)

머그잔을 준비해주시고^^
걸쳐놓은 상태에서 따뜻한 물만 부어주면 끄읏~~~~

이렇게 내려주시면 된답니다?
엄청 간편하죠?ㅎㅎㅎㅎㅎㅎㅎㅎ
예전에 어디서 듣기로는 저 갈색거품이 많이 많이 생기면 더 신선한 원두라고 했던 것 같은데..^^

따뜻하게 드시고 싶다면 충분히 내려주신다음에 드립백만 제거 후 드시면 되고, 시원하게 드시고 싶다면 얼음 가득 넣어주셔서 드시면 되요 ☕️🧊

이디야 드립백 시리즈는 생각보다 드립커피 같지않아서 좋았어요!!!!!!
드립보다는 에스프레소와 비슷한 느낌이어서 한동안 이것만 시켜서 매일 한잔씩 먹곤했답니다?😉
드립백인데 드립백 같지않은...... 가격도 다른 타사 드립백 보다 저렴한 편에 속하구요.
갑자기 이디야에서 알바했던 시절이 떠오르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
이디야 나름 맛있는 음료도 많고 디저트도 많은데 말이져!ㅎㅎㅎㅎㅎㅎㅎ 알바생의 특권으로 시럽추가 샷추가 파우더추가 등등해서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며 잠깐 추억에 잠겼었어요!!🤭

집에 커피머신이 없다!
집에서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다!
배민을 켜 커피를 주문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가볍게 후다닥 커피 내려서 드셔보시면 어떨까요?^^
추천드립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