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상품리뷰_4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

by 유뽀레 2022.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여러 소식들이 있는데 포스팅이 점점 밀리고 있네요.
으앙 저 또한 피할 수 없었던걸까요😅


무효트래픽...........................................................................ㅠㅠ
아직 추적까진 안해봤지만....ㅠㅠ 넘 슬픈 것...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내가 무의식적으로 광고를 클릭했나...?' '내 지인이 들어와서 광고를 클릭해서 그런걸까...?' 등등 여러 생각들이 스쳐지나갔지만 시간이 해결해주리라 믿습니다.

유월이 포스팅으로 인해 블로그 수익을 많이 얻는편인데, 몇 주 전 방문자수 한번 폭발했을 때 그때 문제가 된 것 같긴하더라구요.

여튼!
오늘은 이전에 리뷰하려고 고이고이 모셔둔........!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 포스팅을 들고왔습니다.
바삭한 튀김이 예술인 치킨을 자주 먹는편인데 가끔 정말 치밥이 너~~~무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보통은 굽네치킨 볼케이노를 시켜 먹지만 이날은 급 지코바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인증!

치킨상자를 오픈하기전 밥을 준비해줍니당🍚
양심상 현미밥을 준비해줬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기 위에 보시면 마요네즈도 있죠? 치킨과 함께 온답니다.


크으~ 윤기 가득 넘 맛나보이지 않나요~?
떡 좋아하는데 떡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송강이 눈부시게 잘생겨서 보게 된 기상청사람들 시청하면서 START!💃
(증말 보면서 넘 답답했다는 사실....)


포스팅 하면서 또 군침도네여.....ㅎㅎㅎㅎ
달고 짜고 맵고 최고의 배달음식ㅎㅎㅎㅎㅎㅎㅎㅎ 떡 들어가있는게 젤루 맘에 들었어요!!!!!


꼬들꼬들한 현미밥에 스윽 순살치킨 올려서 한입😋

마요네즈는 우리를 배신하지 않아요.
먹다보면 매운데 그때 준비된 마요네즈를 쓰윽 뿌려 한입 먹어주면 쵝오...ㅎㅎㅎㅎㅎㅎ

으아 오늘 저녁 샐러드🥗 먹었는데ㅠㅠㅠㅠ
사진 보니 넘 배고파집니당

가끔 이렇게 순살양념치킨 시켜서 밥에 쓰윽 비벼먹으면 증맬루 맛나여!
지코바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나게 잘 먹었어요 :)
근데 제 입맛엔 굽네가 더 맛나더라구여.........ㅎㅎㅎㅎ
다음엔 볼케이노 치밥을 먹고말테야ㅎㅎㅎㅎ 볼케이노 치밥의 그 감칠맛이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치밥 한그릇 어떠신지요?

요즘 날이 넘 좋아여~~
코로나 거리두기 제한도 풀리고 서서히 이전에 누렸던 일상생활로 돌아오고 있는 것 같아 괜히 설레네요.
다들 HAVE A GOOD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