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상품리뷰7_갤럭시워치5 사전예약 후기_40mm실버 화이트 스포츠 스트랩 (feat. 스톤헨지 스트랩링)

by 유뽀레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넘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이것저것 할일들이 왜이리 많은지.... 꾸준히 찾아주는 분들이 계시기에 더 미루지 않고!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드디어! 갤럭시워치를 겟하였습니다 🤗
갤럭시 제트플립 구매한 지 벌써 1년 가까이 되었더라구요.

2021.09.24 - [일상다반사] - 갤럭시 제트플립3 사전예약 럭키박스 개봉(위글위글, 래미안 팔레트)

갤럭시 제트플립3 사전예약 럭키박스 개봉(위글위글, 래미안 팔레트)

현 남친 (조금 있으면 남편 될 사람)의 유혹으로 제트플립을 구매한 지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진짜 예쁜건 갑.......😻 넘나리 예쁘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이번에 삼성 정말 일 잘

youweoli.tistory.com

제트플립3 사전예약 당시 럭키박스 때문에 기대가 아주 컸었더랬죠.
이때 개봉한 럭키박스에 담긴 상품들....ㅎㅎㅎㅎ지금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핸드폰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다음엔 손안에 들어오는 미니폰으로 바꾸고 싶은🥲)
이번에 갤럭시 제트플립4가 출시되면서 갤럭시 워치5도 출시 되었습니다.
평소 갤럭시워치의 필요성을 잘 인지 못했던 1인.....ㅎㅎㅎㅎㅎㅎㅎ
신랑이 구매한다길래 "나도!!!!!!!!!!"를 외쳤습니다. 요즘 연락을 많이 받아야하는 일을 하고 있어 핸드폰이 없더라도 확인을 할 수 있기에,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거든요 :)
그리고 저는 사전예약시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중 스톤헨지 액세서리를 갖고 싶었거든요 : D

갤럭시워치5에 대한 스펙은 삼성 공홈에 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삼성공홈에서 사전예약 진행했습니다. 공홈에서 진행하게 되면 비스포크 디자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일반 대리점 같은 경우 워치 색상당 스트랩이 색깔이 한정적이었던 것 같아요.


공홈의 경우 나만의 워치5를 디자인 할 수 있답니다 📱
요즘 골프 많이 하시더라구요! 골프에디션도 나왔습니다. 검정, 하얀, 초록 색이 넘 조화롭더라구요.

저는 40mm 실버에 스트랩은 화이트로 선택하였고, 신랑은 44mm 실버에 버클 스포츠 스트랩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사전예약 사은품은 각각 스톤헨지 액세서리, 풀커버팩을 골랐습니다.

과연 실물은 어떨까요? 두근두근두근두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군💗💗💗💗

이렇게 뽁뽁이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공홈에서 비스포크 디자인시 9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하더니 생각보다 엄청 빨리 배송이 되었답니다? 27일 정도에 받았던 것 같아요. 예상보다 일찍 받아서 기분이 좋았더라는.

과연............🙈

짜잔~
아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버클스포츠밴드가 있는지 몰랐잖아요..........................
보니까 신랑은 저 스트랩을 주문했더라구요? 뭐..... 화이트 스트랩을 원했었으니까 괜찮습니다.

넘 예쁘지 않나요~?
영롱영롱~~ㅎㅎㅎㅎㅎㅎ 스트랩도 넘 부드럽고... 이것이 워치의 세계인 것인가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저 스포츠 스트랩 좀 편해보이고 예쁘더라구용~ 나중에 블랙으로 하나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40mm 화이트 스포츠 스트랩 / 44mm 버클 스포츠 스트랩

조금도 확대해서 찰칵📸

자, 사전예약을 했으니 사은품들이 더 궁금한 법이지요.
신랑이 택한 풀커버팩은 화이트입니다. 착샷을 남기고 싶었는데 아직 착용을 해보진 않았네요~ 약간 풀커버팩 끼면 지샥 느낌이랄까........?ㅎㅎㅎㅎ 저는 스톤헨지 스트랩링을 택하였습니다. 여자분들을 위한 사은품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짜란~ 저 빤짝이는게 맘에들더라구요!

액세서리 중 마음에 드는 것들을 스트랩에 장착!
화이트 스트랩과 너무 잘어울리죠~? 🤍 스트랩링을 끼기 위해 화이트 스트랩을 선택한 것도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스트랩링을 낀 워치5 착샷입니다.
호호호호 맘에들어용~🤍

안뇽!!!!!!!!!! 나의 일상을 부탁해!!!!ㅎㅎㅎㅎㅎ
그렇게 환영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워치5와의 일상이 시작되었습니다 :)

지금까지 워치5를 쓰면서 느꼈던 점을 남겨볼까해요.
음 우선 이번에도 워치5에 삼성페이 기능은 없습니다. 삼성페이 기능이 있으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ㅎㅎㅎㅎㅎ 워치5에 삼성페이 기능이 탑재되면 인기가 더 높았겠죠....?ㅎㅎㅎㅎㅎ 그리고 어쨌든 LTE 자급제로 구매한것이 아니기에 핸드폰이 저~~~~기 멀리 있다면 연결이 끊겨버리더라구요. 가까이 폰을 둬야한다는...🥲

그래도! 그동안 일하면서 급한 연락을 못받을 때가 종종 있었는데, 그 부분은 좀 개선이 된 것 같아요~ㅎㅎㅎ 빠르게 업무 피드백을 할 수 있다는 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부가적인 운동기록, 스트레스, 수면체크 기능 등이 유용한 것 같아요. 아직 사용법을 완전히 익히지 못해서 더 많이 익힌 후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도 포스팅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당🤍
다들 즐거운 한가위되세요🤍
HAPPY THANKSGIVIG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