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 호두과자 추천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후기 (호두과자 맛집)

by 유뽀레 2022.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D

 

원래 그리 좋아하진 않았지만 신랑의 영향으로 호두과자를 좋아하게 된 유뽀레입니다ㅎㅎㅎㅎㅎㅎ 휴게소 들르면 5번에 3번 정도는 호두과자를 사먹는데요~ 예전에 포스팅으로 호두과자 리뷰를 한적이 있어요! 천안 학화할머니호두과자를 리뷰한적이 있지요. 그것도 참 맛있었는데요. 궁금하시면 예전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2021.12.12 - [맛집탐방기] - 천안 호두과자 / 할머니학화호두과자 온라인주문 리뷰

 

천안 호두과자 / 할머니학화호두과자 온라인주문 리뷰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작년보다 엄청 춥진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랍니다 :) 며칠전 이웃분 호두과자

youweoli.tistory.com

 

학화호두과자가 오리지널 호두과자라면, 제가 오늘 들고온 복호두 호두과자는 요즘 스타일에 맞는 호두과자랍니다? 

여러분 앙버터 아시지요~~~~~? 

앙버터 호두과자입니다. 

 

앙버터 : 팥앙금과 버터의 합성어 

 

아는 언니네 놀러가는데 들고갈게 마땅치않아 다같이 나눠먹을 디저트류를 찾다가 발견한 맛난 호두과자입니다.

언니들이 맛있다며 칭찬해준 그 호두과자!!!!!!!

 

복호두 검색하면 안산점이 본점인 것 같은데, 안산을 중심으로 인천, 경기도 서쪽?! 으로 많은 지점들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저녁 약속이 있어 나갔는데 식당 바로 옆에 복호두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가서 지인한테 선물도 하고 저도 사서 왔답니다.

 

복호두

 

복호두 포장박스

핫 복호두 캐릭터 너무 귀엽죠~?

예전엔 배달의민족으로 시켰을 때 20알 기준 10,000원이었는데 매장방문하니 9,000원이더라구요! 

아니.... 팥과 호두와 버터의 조합인데 20알에 9,000원이면 저렴한 편 아닌가요??????

 

복호두 포장

박스 뚜껑을 열면 살포시 올려져 있는 유산지.

저기 한개 없어진건.... 신랑이 벌써 먹어버린 흔적...^^ 들어오자마자 호두과자 먹으라니 냉큼 나와 한개 먹고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리뷰를 하기 위해 한입 먹어야겠죵?ㅎㅎ

 

복호두 호두과자

호두과자 사이에 버터가 쏘옥 들어가있어요.

맛이 상상이 가시나요~?ㅎㅎㅎㅎㅎ

 

복호두 호두과자
복호두 호두과자

한입 베어물면 그 달콤함과 버터의 고소함은 크으~~~~~~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아 이거 진짜 한입 먹고 아메리카노 딱 마시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복호두 호두과자

강추강추!

그냥 호두과자도 맛있지만 여기에 버터가 더해져 풍미가 더 살아요~ 팥앙금도 가득하구요.

상온에 둔지 좀 돼서 버터가 녹았어요. 녹은 상태로 먹어도 맛있지만, 밀폐 용기에 담아 살짝 얼려 먹으면 진짜 존 맛 탱. 얼려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복호두

빼꼼 나와있는 버터들ㅎㅎㅎㅎ

신랑이 먹은거 한개, 리뷰한다고 먹은거 한개. 나머지는 얼려뒀다가 먹고싶을 때 꺼내서 먹을거에요~ 그게 더 맛있으니까요.

 

복호두

호두과자 보관방법 기억해두셨다가 더 맛있게 드세용~

앙버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겁니다! 각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택배도 가능하다하니 멀리 계신 분들은 택배로 시켜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꼭 드셔보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