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 호떡 추천 피코크 peacock 이마트가 수입한 계피호떡 리뷰

by 유뽀레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마켓컬리도 자주 이용하는 편이지만 요즘엔 쓱배송을 더 이용하는 편이에요! 스마일클럽에 가입하기도 했고 카드 포인트로도 추가 결제가 돼서 할인도 받고 또다시 포인트로 적립이 되는데 마켓컬리 보다 훨 잘 쌓이더라고요! :) 또한 오전에 시키면 저녁에 받을 수 있는 구조. 퇴근하고 오면 딱 있어 장을 따로 보러 가지 않아도 저녁밥을 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세상 참 좋아졌으❤

여러분도 호떡 좋아하시나요?
겨울엔 필수적으로 한 개는 꼭 먹고 겨울을 보내야 해요! 호떡, 오뎅, 붕어빵이 대표적이죠ㅎㅎㅎ 요즘 붕어빵 찾는 곳이 드물어서 그런지 붕세권 얘기도 나오잖아요~~~🤣

호떡이 먹고 싶은 찰나 peacock 제품인 계피 호떡을 주문해보았답니다


가격은 5,980원.
크게 4장이 들어있다고 하고 후기들이 넘 좋았어요. 가끔 품절도 된다는 이야기가...ㅎㅎㅎㅎㅎㅎㅎ

계피호떡

표시사항을 찍진 않았는데 이 제품 원산지가 한국이 아니라 대만입니다.
대만 호떡...? 찾아보니 충좌빙이라는 대만 전통 간식이 있더라고요. 페스츄리 같은 반죽에 계란, 치즈 등 이것저것 넣어서 즐길 수 있는 간식인 것 같더라고요. 계란, 치즈 말고 계피 호떡이니 계핏가루랑 설탕이 들어가 있겠죠? 포장지 뜯어보면 호떡 크기는 손바닥보다 크기가 크고 총 4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계피호떡

프라이팬에 식용유 둘러주시고 구워주시몈 됩니다. 저기 부풀어 오르는 거 보이시나요???ㅎㅎㅎ

계피호떡

으아 보기만 해도 뭔가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페스츄리 식감이라 해서 기대만발이었답니다.

계피호떡
계피호떡

시장, 길거리에서 파는 한국 호떡이랑 뭔가 겉면이 다르지 않나요??

계피호떡

한 겹 한 겹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페스츄리 반죽이었습니다!!! 페스츄리 반죽 말해 뭐 합니까. 크로와상, 몽블랑, 립파이 이런 거 젤루 좋아하는 저로써는 굉장히 애정이 가는 제품이었습이다😄

계피호떡
계피호떡

겹겹이 보이는 저 결 보이시나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설탕과 그리 심하지 않은 계피향까지. 넘 맛있었어요ㅠㅠ 솔직히 이날 넘 배부른 상태에서 리뷰하고자 한 개를 먹었는데, 만약 배고팠다면 그 자리에서 4장 다 먹어치웠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직접 가서 먹는 호떡도 진짜 맛있지만!
피코크 계피 호떡 하나라면 이번 겨울 간식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마트 매장에도 판매하고 있겠죠??? :) 가시면 꼭 하나 사셔서 가족들과 즐거운 디저트 타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맛입니다. 같이 드셔 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