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 버거킹 신상 12월 메뉴 블랙어니언와퍼🍔 후기

by 유뽀레 2022.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오늘은 버거킹 신메뉴! 블랙어니언와퍼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퇴근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 길... 광고나오는 곳에서 버거킹 신메뉴 광고가 딱 나오더라구요. 신랑이 며칠전부터 햄버거햄버거 하기도 했고ㅋㅋㅋㅋㅋㅋ 저도 갑자기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시켜보았습니다. 버거킹은 패티가 맛나서 좋아요.



버거킹 신메뉴. 블랙 어니언 와퍼. 200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는 그 와퍼.


전 감자튀김과 콜라는 빼고! 햄버거만 시켰습니다 :)
솔직히 블랙의 번에 사로잡혀 시켰는데요! 이전에 기네스와퍼와 같은 번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블랙번! 다르다고합니다.


과연! 어떨까! 궁금하시죠?
으아 지금 저녁 퇴근하자마자 블로그 작성하는데 너무 배고파서 배에서 꼬르륵소리가 다 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중엔 다이어트 때문에 잘 못먹는데 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솔직히 블랙어니언와퍼 그냥 맛있어보여서 시킨거거든요.... 이때까지만해도 번 색깔 때문에 블랙 어니언 와퍼라고 부르나보다 하고 있었더랬죠. 근데 먹다보니 알게되었습니다. 왜 블랙어니언이라고 부르는지ㅎㅎㅎㅎㅎ


우선 배고픈 상태에서 한입 가득 먹으니 역시 버거팅 패티의 맛이란😋


왜 블랙 어니언 와퍼냐! 하트 부분이 바로 카라멜 라이즈드 어니언입니다!!! 바로 이 카라멜 라이즈드 어니언이 들어가있어서지요😀 먹다보니 뭔가 달큰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약간 데리버거 소스 느낌...??

이 달큰한게 느껴졌다는게 포인트!
나름 맛있게 먹었지만.... 점점 먹다보니 너무 달게 느껴지더라구요🫠
허허허 요즘 단걸 줄이고 있다보니ㅋㅋㅋ 단맛이 더 크게 와닿았던걸까여..ㅋㅋㅋㅋ 데리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나름 맛있었지만 역시 버거킹은 와퍼지! 그리고 역시 패티의 맛은 참 좋았답니당😊

근처에 버거킹 있으면 들러서 드셔보세요!^^
버거킹
전 다음엔 블랙어니언X를 먹어보겠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