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 호두과자 추천 호두과자 맛집 복호두 레몬버터호두과자 레몬앙버터호두과자 리뷰

by 유뽀레 2022.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많은 분들이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리뷰를 많이 애정해주시는 것 같아서 2탄 준비했습니다!
이번엔 복호두 메뉴 중 하나인 레몬버터호두과자를 리뷰해볼건데요~ 레몬버터 + 팥앙금의 조화를 이룬 호두과자입니당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요기!! 참고해주세욥!
2022.11.22 - [상품리뷰] - 내돈내산 호두과자 추천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후기 (호두과자 맛집)

내돈내산 호두과자 추천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후기 (호두과자 맛집)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D 원래 그리 좋아하진 않았지만 신랑의 영향으로 호두과자를 좋아하게 된 유뽀레입니다ㅎㅎㅎㅎㅎㅎ 휴게소 들르면 5번에 3번 정도는 호두과자를 사먹는데요~ 예전

youweoli.tistory.com


정말 호두과자안에 버터라니~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이었는데ㅎㅎㅎㅎ
저희는 가끔 생각날 때 마다 복호두 사놓고 냉동실에 쟁여놓습니다.

이번 리뷰는 사실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남편이 퇴근길에 복호두를 사왔는데요! 이제 리뷰를 하네요ㅠㅠㅠㅠ

이거 딱 보자마자! 크리스마스 선물🎄 받는 느낌이었어요. 복호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포장박스가 이렇게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복호두!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죠~?

복호두 레몬버터호두과자 가격 10,000원 (20알)

저는 가끔 생각이드는게 호두과자는 그리 비싼 디저트가 아니다라는 생각을 해요ㅎㅎ 뭉쳐놓으면 얼마 안될 것 같지만..... 20번이나 나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그런걸까요?

자! 오늘은 레몬버터닷!

레몬향기가 가득할 줄 알았지만ㅎㅎㅎㅎㅎ 옅게 나는 향기 🤭

20알이 가득 들어가있어요.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 보다는 버터 색깔이 약간 덜 진했어요. 뭔가 상아색 느낌이라고해야하나요~?ㅎㅎㅎ
레몬버터+팥앙금의 조화는 생각해보지못한 조합이라서 너무 너무 궁금했었거든요. 얼른 사진 찍고 먹어봐야지라는 생각뿐이었다는ㅎㅎㅎㅎㅎㅎ

이 사진은 메인 사진을 찍기위하여☺️

하나 들고 바로 앙!ㅎㅎㅎㅎㅎ
가득한 팥앙금과 맛있는 풍미의 레몬버터와 큼지막한 호두까지🤎
말해뭐해~~~~~ 말해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날씨가 추워서 포장해서 들고오는데 버터도 하나도 녹지 않아 딱 좋았어요.

한입 베어먹다 삐죽 나온 레몬버터! 이전에 올려드렸던 앙버터호두과자의 버터 색깔과는 조금 차이가 있죠?
레몬향이 엄청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은은~~했어요. 은은한 레몬의 향과 팥앙금의 조화가 나름 괜찮았답니다?

호두 보이시나요?
제가 복호두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 호두입니다!!!!!
정말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식감이 너무 좋고 고소하고 일품입니다!!! 그리고 팥앙금도 너무 달지 않아 딱 좋구요! 복호두 개발하신분 누구시죠...........? 사장님 성공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ㅎㅎㅎㅎㅎㅎㅎㅎ

복호두 호두과자 보관방법!
구매 즉시 드시고 남은 호두과자는 밀폐용기에 담아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하여 드세요😋

저희는 밀폐용기에 가득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 놓고 먹고 싶을 때 마다 1~2알 꺼내서 먹곤해요ㅎㅎㅎㅎ 든든한 간식이 되더라구요. 5분 정도만 상온에 두고 좀 차가운 상태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완전 해동 시켜서 먹어도 넘 맛있는 복호두랍니다

오늘은 복호두 2탄! 레몬버터호두과자 리뷰 해봤는데요.
여러분들도 복호두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용! 강추드립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