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 GS25 매일우유와 콜라보 매일 슈크림도넛 리뷰

by 유뽀레 2022.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오늘은 신랑과 밥먹고 눈길 산책을 하고싶어서 나갔다가 들어오는 길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순 없어 아이스크림을 사러 gs25를 갔어요! 주로 먹을거는 쓱배송이나 마켓컬리 이용하는 편이라 진짜 진짜 오랜만에 편의점을 갔더니 아니??????? 먹고 싶은게 딱 있더라구요.

연세우유크림빵도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ㅠㅠ 집근처에는 cu를 찾아볼 수도 없고.... gs25에서는 매일우유와 콜라보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매일 생크림도넛입니다!!
하늘색 포장지에 있는 솔티밀크와 슈크림이 제 눈에 보였는데 고민도 않고 바로 슈크림을 겟했답니다??ㅎㅎㅎㅎㅎ 별로 인기 없는 줄 알았는데 서칭해보니 가는 매장마다 못찾았다는 이야기도 보이네요. 마침 제가 갔을 때 물건들이 막 들어온 타임이긴 했어요. 이럴줄알았으면 솔티밀크도 사올걸ㅠㅠㅠㅠㅠ

매일의 시그니처 모양이 들어간 포장지는 뭔가 심플하면서도 믿음있게 보이는 그런 포장지였어요! 누가봐도 매일우유!!!!!!! 매일 아주 좋은 기업이죠 :)

가격 : 2,500원

말많았던 spc가 아니네용?


전 요즘 영양성분표시를 볼 때 당류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탄수화물에서 당류를 뺀 값이 낮을수록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욤..ㅎㅎㅎㅎㅎ 열심히 운동하면서 그나마 탄단지 골고루 맞춰 먹으려하고, 당류 줄여보겠다고...ㅎㅎㅎㅎ 노력중이랍니다! 그래도 가공식품에 많이 들어가있는 당! 그리고 액상과당을 많이 줄이려고해요. 특히 액상과당 줄이려고 달달한 음료수 안먹은지 좀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식품회사에 다닌 이후로는 꾸준히 표시사항을 본다는 사실^^ 제조원도 많이 보는편이구요! (쓸데없는 이야기인가..🥲)


음! 개봉했더니 슈가파우더가 약간 다 흡수된 느낌?
냄새는 던킨...? 크리스피...??ㅎㅎㅎㅎㅎ 그렇습니다.

자 그럼!!!!!!! 먹어볼까유?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반으로 가른 순간...!!!
전 바로 노티드도넛이 생각났답니다?
크림양이 그리 많은 건 아니었지만 크림 촉감이나 색깔, 그리고 저 속에 바닐라빈까지!! 노티드와 비슷했어요. 츄릅. 이러니 또 노티드 도넛 먹고싶어지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콕콕 박혀있는 바닐라빈!


힝😭😭😭😭😭
왜 이것만 사왔을까 하는 후회를 했답니다?
도넛집에서 파는 아주 훌륭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보이면 또 사먹고싶은 그런맛이었어요. 크림도 많이 달지 않아 좋았고, 빵도 퍽퍽하지 않아 좋았아요! 포장지엔 쫄깃하다했지만 그정도는 아니고 조금 촉촉하다 정도?ㅋㅋㅋㅋㅋㅋㅋ

강추드립니닷!
조만간 생각나면 또 먹어보려구요^^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더 굿굿굿👍

그나저나 노티드도넛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조만간 노티드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