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내돈내산리뷰_쫀득한 약과 추천 마켓컬리 약과도넛 후기

by 유뽀레 2022.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요즘 SNS에서 약과가 유행인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장인약과가 그렇게나 맛있다던뎅....ㅎㅎㅎ궁금궁금....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렸을 때 약과는 제사 끝나고 먹는 음식, 명절에 먹는 음식이로 인식이 되어서 그리 많이 먹진 않았어요. 그런데 나이가 점점 드니 점점 약과에 빠지게 되면서 가끔 약과를 주문해서 먹곤한답니다. 가끔 엄청 딱딱해 먹다 버린 약과도 있지만 한입 베어무는 순간 쫀득함과 그 달콤함에 사로잡혀 한자리에서 몇개를 먹게 만드는 그런 약과도 있더라구요.

약과(藥果)는 유밀과의 대표적인 종류로, 꿀과 밀가루, 물, 식용유, 술을 섞어 반죽하여 약과틀에 넣어 모양을 낸 뒤, 기름에 튀겨 낸 한국의 전통 과자이다.


오늘 포스팅할 약과는 퓨전약과라고 해야할까요?
바로 약과도넛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인기상품 중 하나!
결혼식 준비한다고 요즘 운동도 열심히 하고 먹는 것도 조절하는데, 그래도 한 주 동안 열심히 한 제 자신을 위해 주말에는 선물을 주는 편이거든요. 이번 주말 선물이 바로 이 약과였답니다 :)


https://ss37g.app.goo.gl/qWg8

[에이원식품] 약과 도넛 (12개입), 마켓컬리에서 확인해보세요!

ss37g.app.goo.gl


약과도넛

1박스에 12봉 들어가있어요.
7,600원. 음 한봉지에 640원 정도. 그리 엄청 비싼편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달달한 약과! 너무 먹고싶었단말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과도넛 영양성분

껄껄껄
한봉지에 290kcal라니. 요즘 신라면 건면 한봉지도 300 초반대의 칼로리인데 말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요즘 영양성분표시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 바로 당류에요. 몸에는 과당이 진짜 안좋다고하더라구요. 단순 과당을 줄이기 위해 주어진 시간 외엔 당류가 높은 제품들은 삼가는 중입니다. 그리고 탄단지 골고루 먹기! 좋은 당류, 좋은 단백질, 좋은 지방 위주로 먹으면서 운동하면 라인이 변해용~~~~~~~~

약과도넛

과연.
그 맛은 어떠할지.

약과도넛

(눈물.....ㅜㅜㅜㅜㅜㅜㅜㅜ)
맛있습니다. 약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해요.
푸석푸석하지 않고 쫀득한 약과맛의 도넛. 그 기름에 튀긴 옛날도나스 아시나요? 도나스믹스?ㅎㅎㅎㅎ 그거와 비슷하기도 한데 약과 맛도 나면서 넘 쫀득해요. 칼로리 폭탄이지만 그래도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더라구요. 이런거에 행복을 느끼면 평생 다이어트 못할 수도 있겠죠?ㅋㅋㅋㅋㅋㅋ

약과도넛

겉에 빵가루가 묻어있어요. 요것때문에 처음 한입 할 때 바삭 거리는 느낌이 살짝 들긴해요.

약과도넛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아닙니다. 이 약과도넛은 꼭!!!! 아메리카노랑 먹어줘야해요. 달달한 약과도넛 한입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딱 들이키면 크으~ 최고의 디저트타임입니다.

약과도넛

에이원식품의 약과도넛!
약과러버님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 강추 완전 강추드립니다! :)

다음 포스팅은 어떤걸 올려야할지 고민입니다ㅎㅎㅎㅎㅎ 여러개가 밀려있긴하거든요.

이제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