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일기

[결혼일기] 신혼집 / 행복주택 44형 당첨

by 유뽀레 2021. 11. 7.
반응형


유뽀레입니당😸

사실, 여러분 요즘 뉴스에 뜨는 검단신도시 왕릉 사건 아시나요??
그래용....
저희 부부는 이제 그 이슈거리가 많은 검단신도시에 거주 예정이랍니다?
신랑 직장이 경기광주, 제 직장이 인천...
신랑도 이직 생각이 있는 것 같고, 저도 솔직히 출퇴근이 버겁긴 하더라구요. (점점 체력이 고갈되는 느낌이에요ㅎㅎㅎㅎㅎㅎ)
올해 상반기 행복주택 공고가 떴길래 회사랑도 어느정도 가깝고 된다면 그래도 많은 것을 세이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넣어봤죠! 특히 추가공고에다가 1순위 조건이 되어 확률이 높다 생각했어요!ㅎㅎㅎㅎㅎ

근데 이 곳 생각보다 이슈가 많긴 많더라구요..
뒤늦게 왕릉 사건이 터지긴 했지만 이전에 유튜브나 댓글들 보면 유령도시다 살 곳이 못된다 등등 말들이 많았더라구요.
그치만.... 수도권에서 내 집 마련하는 것도 하늘의 별따기.... 행복주택 신희타등등 되는 것도 하늘의 별따기.... 이게 어디냐 어차피 신랑 지금 다니는 회사 그만둘거면 내가 회사랑 가까운게 낫겠다 싶어 넣었죠!


크~~~~~~~~ 당첨문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 검단신도시이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도 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퇴근 4시간보다는 훨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뭐가 생기겠지ㅠㅠㅠㅠ 하면서 말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쫘란~
뭔가 계속보면 색깔이 좀 별로긴 하지만 처음에 봤을 땐 나름 첫 이미지가 좋았답니다?

처음 사전방문 했을 때 거실의 모습입니다ㅎㅎ
첨 들어가자마자 와우~~~~~~~~ 우리 이게 어디냐ㅠㅠㅠㅠㅠ 조그만 곳에서 이리 살다가 그래도 이게 어디냐ㅠㅠㅠ 그래도 좋으다~~~~ 했더랬죠.

안방이구요!

화장실!
물때가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좋았답니당ㅎㅎ

그리고 여러분 제 주방이 될 공간입니당ㅎㅎㅎ
제 자취방을 정리하고 신랑이랑 같이 원룸에서 살다보니 정말....주방이 좁더라구요😭😭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리 넓어진 주방이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짠~🙂
고층뷰입니당ㅎㅎㅎㅎ
주택에 살던 전..... 처음으로 고층으로 올라와 살게 되었습니다...😭
넘 좋아요^^ 햇빛도 좋고 바람도 좋고^^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죠? 저기 아파트 다 입주 안된 아파트에요...ㅎㅎ
입주하려면 아직 멀었을겁니다!
저기말고 반대편뷰도 다~~ 아파트에요! 하나 둘 들어오다보면 편의시설도 많이 들어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아님... 어쩔 수 없지 뭐ㅠㅠ

지금은 입주완료한 상태고 가구, 가전 알아보면서 채워나갈 예정이에요^^

솔직히 주변 아파트들 보면서 생각했어요.
몇년동안 열심히 살아보자! 그리고 꼭! 더 좋은 곳으로 이사가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꿈은 크게 가지라했어요 그쵸?😄

이곳에서 아주 평범한 신혼생활을 꾸려나가면서 열심히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해요🙂  그리고 더 좋은 집으로 갈 수 있게끔 노력하려해요😊 꿈도 사랑도 키워나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