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일기

[결혼일기] 가전혼수준비 / 가전계약 (feat. LG전자베스트샵 현대백화점 판교점)

by 유뽀레 2021.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얼마전에 신혼집에 들인 가구들 리뷰를 해보았지요.
가전을 계약하고 왔습니다! 사실 계약한 지 좀 됐는데 이제 포스팅을 해봅니다.

집이 생기니 가구도 채워넣고 싶고 가전도 들이고 싶고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너무 많더라구요. 그중에 제일 기대됐던건 가전이었습니다😊
처음엔 삼성에서 나온 비스포크를 보고 꿈을 키웠죠. 난 꼭 저걸 살 것이야. 근데 그 후 LG오브제 라인이 줄줄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넘 예쁘지 뭡니까😭 특히 저희 부부 원룸살이 하면서 냉장고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였거든요. 부모님이 바리바리 싸주셔도 들어갈 곳이 없어 거절하고 오고, 요리를 좋아하는 전 마켓컬리로 재료들을 사놓으면 신랑은 들어갈 곳이 없는데 왜 또 샀냐 뭐라하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이사가면 꼭 내가 냉장고만큼은 아낌없이 투자한다! 했어요^^

그 투자를 위해 견적받으러 딱 3군데 다녀오고 결정했답니다.

대충 위시리스트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펫공기청정기 였습니다.
그리고 한 제조사걸로 통일하는게 더 저렴하다고 하여 저희는 LG걸로 정하고 갔어요. 역쉬 가전은 LG?🏩

앞서 가본 2군데는 백화점이랑 일반 로드샵 LG전자베스트샵이었는데 이때 딱 백화점 내 베스트샵이랑 로드샵 베스트샵의 차이를 알겠더라구요.
백화점은 백화점 자체 행사 + 모바일상품권 지급 방식이었으며 로드샵은 카드발급후 카드포인트캐시백 + lg멤버쉽포인트지급, 여기서 추가적으로 상조가입을 하면 더 할인이 들어가는 방식이었어요.

2군데 비교 후 어떡하지 고민만 하다가 LG전자베스트샵 블로그에 서울/경기 백화점 연합 프리미엄 deal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젤 가까웠고 판교점 후기들을 보니 나름 괜찮더라구요?
바로 네이버에서 매장방문 예약을 눌렀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주말엔 복잡하니 미리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 그러니 바로 점장님한테 전화가 오더라구요~ 혹시 견적 받으셨냐고. 저희가 더 훨씬 만족스럽게 해드리겠다고. 얼른 오시라고. 껄껄껄 달려갔습니다.


LG전자베스트샵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베스트샵은 백화점 8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넘나 예쁜 오브제 컬렉션.....🥰
너무 예쁘더라구요. 냉장고도 워시타워도 모두 제 스타일이었어요.
얼음냉장고를 본 순간.... 빠져버렸죠. 크래프트 얼음이 너무 탐났답니다?

또 다른쪽에도 보이는 오브제 컬렉션.....🙊
오브제 가득가득 온통 오브제.

자, 앉자마자 무한 설명 시작.💁‍♂️👨‍🏫
현란한 말솜씨로 저희 부부를 현혹시키는 매니저님.
결국엔 정리해보면
1. 다품목 구매시 구매금액대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증정
2. 백화점 내 행사인 구매금액대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증정 (금액대가 커질수록 모바일 상품권도 더 많이 증정. 예를들어 100/500/1000/1200/1500만원 구매시 각 10/50/100/120/150모바일상품권 증정. 1200에서 1500사이의 견적이 나오게 되면.... 에이 모르겠다 좀 더 지르고 더 받자 심리가 되는 것 같다.)
3. 오브제 컬렉션 동시 구매시 (5개부터인가 6개부터인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증정
4.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5. 제품을 정확히 정하고 갔다면 가격대에 맞게 행사 품목을 알아서 짚어주심. 오히려 신상을 넣어야 저렴해지는 것도 있고 이 색깔을 넣어야지만 저렴해지는 것도 있음. 풀옵션을 넣어야지 다른게 할인이 들어가는 경우도 있음.
6. 금토일이 제일 많이 할인해줌.
7. 에어컨은 3월에서 4월이 최고(디피상품도 괜찮음)
8. 12월은 행사를 덜 함. 1년 마감기간이기에 잘 하지 않음.
9. 계약하고나서도 더 싼곳이 있거나 더 마음에 드는 곳 있으면 언제든 계약해지가능.


결론은 바로 계약하고 왔습니다.
우선 복잡한 카드 할부, 카드 포인트 캐시백 상관없이 무조건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여 할인해준다는 개념이 마음에 들었어요. 카드 할부챙기랴 캐시백 챙기랴 좀 불편할 것 같았거든요. 모바일 상품권 받으면 전 지점 현대백화점에서 사용가능하니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리바트 식탁 미리 안샀지..........😭) 상담 받다보니 원래 위시리스트에서 더 추가가 되었지만... 그래도 아주 저렴하게 잘 산거라 믿어요^^

저희 통장은 텅장이 되었지만 또 채우면 되니깐요! 그렇겠죠......?🥲

이제 곧 가전 들어온대요^^
그후에 또다시 공유해볼게요🙃

이건 매장 내 사진입니다. 저곳에 앉아서 다들 상담을 하시더라구요^_^
결제 하러 간 날이 평일이라 사람 별로 없었는데 토요일, 일요일엔 항상 사람이 많대요! 참고해주세요 :)


🥵🥶그나저나.... 저 구글 계정 락 걸려버렸어요. 구글애드센스 광고 안보이죠..?ㅠㅠㅠㅠㅠㅠ
어제 갑자기 유튜브뮤직으로 노래 듣고 있는데 끊기더라구요?
아니 뭐야? 왜이래? 이러고 집에 와서 보는데 평소와 다른 활동이 감지되어 보호를 위해 계정을 잠갔......아니 이런?.... 아니 왜 대체? 그래요. 복구 하면 되죠. 근데 구글 계정 만들고 제 정보를 업데이트를 안했었네요. 폰번호도 바꼈고 이메일도 탈퇴한 이메일.........😭😭😭😭😰😨😫😫😫😫😫
구글에 복구요청 메일을 보냈지만 이게 답변인가 뭣인가 싶고... 유튜브프리미엄 결제도 걸어놨는데 말이죠. 정보 업데이트 안한 내 잘못이지 싶다가도 어떤 사람이 고의적으로 나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했나? 하면서 화가나기도 하네요. 인생 참 호락호락하지 않아요. 10달러 찍을 수 있었는데😭 계정 풀기 전엔 절대 그 수익을 다시 볼 수 없다는 사실..ㅎㅎ 그래 100달러 아닌게 어디야 하면서 앞으로 조심하라는 의미로 준 하늘의 선물일거야 라고 마음을 다져봅니다. 애드센스는 새로운 계정으로 연동하고 다시 심사 넣었는데 될지 안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리셋...........😤 이전 코드 지우고 새로운 계정에서 발급받은 코드를 넣었는데 잘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당😭 만약 누가 저의 계정으로 로그인 시도를 한 것이라면 참... 그래요 난 더 강해질거에요 더 치밀해질거랍니다? 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