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일기

[결혼일기] 신혼집 / 가구 들이기 가구 리뷰 (feat. 리바트, 한샘, 일룸)

by 유뽀레 2021.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저희 부부는 선 혼인신고 후 결혼식 예정이랍니다?
집 때문에 혼인신고는 먼저 하였고 상견례도 다 한 상태에요^^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데 언제할지, 어디서할지 아직 정해진건 없어요😢 이래저래 할 건 많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랍니다. 양가 부모님께서 너희 알아서 하렴~ 이라고 말씀하시지만 글쎄요....... 막상 또 이렇게 하겠습니다 하면 그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결혼식이 허례허식이라 생각하고 작게 나마 식을 올릴까도 생각해봤지만 참 그건 저희만의 생각일 뿐 부모님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뭐.... 많은 분들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도 참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가 주인공이야!!!!!!!!!!!!!!!!👰‍♀️🤵) 그리고 저희 둘이 장남 장녀이기도 하구요~^^

얼마전 행복주택 당첨되었다는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어요.
많은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기분이 참 좋았었답니다🙇‍♀️ 감사해요❤

아직 들어가서 살진 않지만 천천히 필요한 것들을 준비중이랍니다.
입주청소도 다 하고 가구도 몇 개 들인 상태에요. 가구 들이는 건 신랑이 많이 양보해줬어요~ 저의 취향이 많이 반영이 되었답니다 :) 가구 리뷰 좀 해볼게요^^

식탁 : 리바트 레도바 4인 세라믹 식탁 / 웜화이트 상판
식탁 의자 : 리바트 뉴윈저 로우백 원목 식탁 의자 / 라이트 내추럴
식탁 벤치 의자 : 리바트 에디스 4인 원목 벤치 / 내추럴

식탁은 원래 한샘꺼 생각하고 있다가 리바트 매장을 방문 했는데 가구들이 너무 튼튼해보이더라구요. 라운드 식탁을 갖고 싶었고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가 믹스된걸 원했어요. 드디어 찾았구나!! 리바트몰에서도 판매되는 상품이었고 가격차이가 반값 정도 차이 나서 바로 온라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상판도 세라믹이라 튼튼 그 자체....! 의자는 실물 보고 산게 아니라 살짝 걱정했는데 요 아이도 넘나 튼튼하답니다? 제맘에 쏙 들어요^^ 저기서 블로그도 하고 신랑이랑 맛난것도 해먹을 생각에 행복하답니다ㅎㅎ

침대 프레임 : 리바트 필로시 멀티수납 퀸침대 / 오크
침대 매트리스 : 일룸 셀렉트 미디엄 매트리스 Q

침대 프레임은 깔끔하고 수납 많이 되는걸로 선택했어요. 여기저기 매장 돌아다니면서 봤는데 맘에 드는 건 없고 뭘 사야하나 고민 많이 했는데 식탁 주문하면서 리바트몰 구경 했는데 딱! 맘에 드는 프레임이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질렀답니다😀

매트리스는 직접 누워보고 결정했어요 :) 일룸 매장 가서 누워보고 와우 이래서 매트리스는 좋은거 써야하는구나 했어요. 우선, 적당히 푹신했고 옆에 신랑이 누워 움직여도 흔들리지 않더라구요~~ 다른 곳도 가보자 해서 한샘도 가보고 레이디가구도 가보고 했는데 일룸 매트리스만큼 만족하진 못하더라고요^^ 한샘은 가격이 두배 정도 비쌌지만 일룸 만큼 폭 감기는 느낌이 없더라구요. 아! 그리고 slou브랜드 아시나요? 효리네민박 토퍼 브랜드로 유명하죠^^ slou에서 일룸 전용 매트리스를 만든거랍니다. 수면 브랜드인 slou & 가구 브랜드 iloom의 조합🛌 정말 누우면 짱....👍

이렇게 상단 커버가 있어 커버만 분리 후 세탁하면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구요😃

옷장 및 드레스룸
한샘 샘베딩 베이직 거울옷장세트 120cm 선반형 / 화이트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 77cm 코너 단독형 / 화이트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 42cm 목대형 화장대형 / 화이트

아......... 옷장...... 할말 진짜 많아요.....🤦‍♀️🤦‍♀️ 이것만큼은 의견이 넘 갈렸었거든요 하하하.....🤪
신랑 : 난 드레스룸이 좋아 VS 나 : 흠, 옷이 밖에 진열 되어있으면 뭔가 좀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
와 이걸로는 많이 싸웠.. 아니 이걸로 많은 의견대립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둘의 의견을 절충하여 골랐습니다. 그 계절에 안입는 것들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 자주 입는 옷을 걸어놓을 수 있는 드레스룸👗👕👖👔🧦 많은 우여곡절이 있어서일까요? 설치 후 제일 뿌듯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ㅎ 무엇보다 전신거울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화장대형도 넘 맘에 들었구요. 집이 좁아 화장대를 따로 들일 공간이 없다 생각했거든요^^

가구들은 모두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크기가 잘 맞을까 괜찮을까 많은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100퍼센트 만족했답니다? 가구는 더 들여야할게 있지만 천천히 하려구요~ 가전은 곧 들입니다! 가전 후기도 공유해볼게요~^^

저 집에 언제쯤 신랑이랑 같이 들어가서 살 수 있으려나~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참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참고만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