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일기

[결혼일기] 신혼 혼수 그릇 덴비(Denby) feat. 현대백화점 목동점

by 유뽀레 2022.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앗.... 저 정말 오랜만이죠...??^^
초심을 잃었습니다...😅😅
갑자기 퇴사를 하고 다른 곳으로 이직 준비를 하느라 마음이 싱숭생숭하더라구요. 껄껄....ㅎㅎㅎㅎㅎㅎ 다시 블로그 화이팅...😊 

그나저나 모두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설날에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으아 미루고 미루던 혼수 그릇 리뷰를 남겨볼까해요.
이전에 혼수 가전 계약했다고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요오오오기 참고해주세요👇👇👇👇👇👇👇👇👇👇

2021.11.26 - [결혼일기] - [결혼일기] 가전혼수준비 / 가전계약 (feat. LG전자베스트샵 현대백화점 판교점)

 

[결혼일기] 가전혼수준비 / 가전계약 (feat. LG전자베스트샵 현대백화점 판교점)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얼마전에 신혼집에 들인 가구들 리뷰를 해보았지요. 가전을 계약하고 왔습니다! 사실 계약한 지 좀 됐는데 이제 포스팅을 해봅니다. 집이 생기니 가구도 채워넣고

youweoli.tistory.com



현대백화점에서 구입을 하였고, 백화점에서 구매시 백화점상품권을 주는 방식으로 할인을 받았었어요! :)
상품권 들어왔으니 또 알차게 써봐야하지않겠어요???ㅎㅎㅎㅎ
평소에 제가 그릇 욕심이 좀 많았었거든요.☺
그릇만큼은  비싸더라도 오~~~~~래 두고 질리지 않게 예쁘게 쓸 수 있는거, 꼭 내 맘에 드는거 사서 시집가야지라는 생각이 컸어요. (물론 신랑은 이해를 잘 못하였지만)

처음엔 포트메리온이었습니다^^
껄껄 근데 신랑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수도 없이 포트메리온 포트메리온 외쳤는데......🥲
신랑이 만족하는 것 같지 않아 좀 포기하고 다른 브랜드를 보던 순간 덴비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신랑에게 보여주니 이건 괜찮다며 바로 사자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심플해서 좋다면서.......ㅎㅎㅎㅎ
그래서 달려갔습니당 덴비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가전 설치일 기준 익월말에 들어옵니다.
그릇 구매 당시에 상품권은 들어오지 않은 상태였으며 가전 구매 당일 바로 지급받은 현대백화점 모바일 주머니 금액으로 결제 진행하였습니다. 모바일 주머니에 있는 금액은 현대아울렛에서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릇 구매 당시에 몰랐어요ㅠㅠ 알았더라면 아울렛 갔을텐데....^^ 덴비 매장은 현백 어느 지점에 있을까..... 찾아보니 목동에 있더라구요. 그냥 냉큼 달려가서 구매완료!💰

이날 바로 포장해서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ㅜㅜ
무겁기도 할 것 같아서 택배로 받기로 하였습니다!ㅎㅎ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둔🥁🥁🥁

문앞에 와있는 큰 박스ㅎㅎㅎㅎ

짠🎁🎀
전 그냥 대충 올 줄 알았는데..........이렇게 포장까지 해주는지 몰랐네요^^
어쩐지 직원분께서 혼수시죠~? 여쭤보시더라구요. 혼수면 더 꼼꼼하게 포장해주신다더니 :) 기분은 좋더라구요!


근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쁘긴 한데 포장 뜯다가 좀 힘이들긴 했습니다.


다 안찍었지만 수많은 박스와 리본끈과 비닐들...🙃
허허허허 그렇습니다^^


짜란~ㅎㅎ
덴비 헤리티지 라인입니다.
총 19p구요. 정해져있는 구성이 아니고, 제가 원하는대로 선택한 구성입니다!ㅎㅎㅎ
밥공기4, 국공기4, 스몰보울(앞접시용)4, 파스타접시2, 미디움플레이트2, 디너플레이트(제일큰접시)1, 씨리얼보울(면기용)2 이렇게 구성하였고 색깔도 제가 원하는 색으로 다 고를 수 있었어요😊


만족입니당🙂
얼른 신랑이 인천집으로 와서 같이 이 그릇에 맛난거 먹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3개월 정도만 참으면 되지만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으면서도 더디네용.....😌


가격은 이렇습니다!
엄청 싼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주머니 사용했으니까유ㅠㅠ

음.... 그리고^^
하나 더 있습니다!ㅎㅎ
덴비 매장 바로 맞은편에 포트메리온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포기가 안되더이다.
정말 맘 같아선 포트메리온 세트로 사고 싶었어요....🥲
근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3개만 사기로 신랑과 합의 후에 딱! 접시만 3개 구매해보았습니당😍

앞접시용 2개!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라인.
저 가운데 꽃모양을 뭘고를까 정말 들었다놨다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중접시용 1개!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라인.
와 몰랐는뎅 이게 젤로 예뻤어요😭😭😭😭
개인취향이니까유ㅠㅠㅠㅠㅠ 화려해서 별로일 수 있다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음식 담아놓으면 예뻐영....

이렇게😊

어머님이 이전에 생일선물로 주신 머그잔과 함께....💐🌿


요 아이들도 주머니 사용해서 데리고 왔습니당. 껄껄ㅎㅎㅎ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도 알아봤었지만 덴비는 4인 세트구성 파는 곳이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매장 방문하여 구매하였고 무엇보다 제 마음대로 구성을 고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ㅎㅎㅎ 또 무엇보다 우리에겐 가전사고 받은 상품권이 있었으니께용.......!! 그리고 포트메리온은 세트상품이 워낙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있어서...^^ 백화점도 좋지만 아울렛, 아니면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아직 덴비 그릇에 음식플레이팅을 해보진 않아서 얼마나 예쁘게 담길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집밥레시피 포스팅하면서 올려보려구요^^ 혼수 그릇 고민하시는 분들 특히 덴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쳐보겠습니당😉

모두 좋은 하루, 즐거운 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