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춘천 빵집 동내빵집 후기

by 유뽀레 2022.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유뽀레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다녀온 춘천 빵집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유명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춘천을 떠나고나서) 어찌어찌하다보니 가보질 못해서.....ㅎㅎㅎㅎㅎㅎ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동내빵집입니다. 동네 아니고요~~ 동내입니다^^ 왜 동내빵집인가 했더니 지금보니 춘천 동내면에 있는 빵집이었네요ㅎㅎㅎㅎㅎㅎ

춘천 동내빵집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44번길 19-1 1층
11시 오픈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는 잠깐 매장앞에 주차하시거나 골목 주차 하시면 됩니다.


동내빵집(@dongnae_baker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사장님께서 인스타로 소통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11시오픈이고, 빵은 보통 1시 정도에 다 나오는 것 같아요.
그날 그날 나오는 빵이 다른 것 같고, 제품이 다 소진되면 마감하신답니다. 피드 보면 4시~5시 정도에 마감하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기 피드에 전화예약 가능하다는 문구 보이시나요~?^^
원하는 빵을 미리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고 해서 저 또한 전화로 예약해보았답니다! (혹시나 그새 팔려 못 먹을까봐....)
몽블랑2개 / 올리브2개 / 에그파이2개 사서 엄빠네랑 나눠 먹기!
앙버터를 좋아하진 않지만 엄빠 드시라고 앙버터1개

주택가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도 골목이 좁은 골목이 아니라 좀 넓어서 잠깐 주차하시고 들어가셔서 사오셔도 될 것 같아요😀 근처에 주차장 노노~~~ 골목주차해야해요.

매장이 크진 않았습니다.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 2개 정도..?ㅎㅎ
저때 12시였나 1시였나 잘 기억이 안나는데ㅜㅜ 벌써 다 나간건지 빈공간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확실히 인기 있는 빵들은 거의 텅텅~~😌

식빵도 있구요.
시오빵도 있습니다! 시오빵 아직 안먹어봤는데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

후기들 보면 몽블랑과 올리브빵에 대한 칭찬들이 많더라구요? 과연~~🧐ㅎㅎㅎㅎㅎㅎ

치아바타도 있고, 아마 저 위에 있는건 콘치즈였던 것 같아요 :)
빠르게 사라진 저 흔적........ㅎㅎㅎ

앙버터와 빨미까레는 좀 남아있는 편이었어요.
앙버터에 왜 버터가 안들어가있지? 했는데 버터는 포장해주실 때 저 바게트 사이에 넣어주시더라구요.
전 원래 앙버터 별로 안좋아하거든용......... 근데 아빠가 팥을 엄청 좋아하셔서 샀는뎅 뒤늦게 후회하고 말았다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얘기는 밑을 봐주세요!

이렇게 음료도 팔아요~ ☕

요즘 어딜가나 이런 종이봉투로 포장해줘서 넘 좋아요🙂
저희 엄마는 언제 이집 빵집을 드셔봤는지....... 여기 빵 맛있다며 제가 주문한거 이외에도 식빵, 몽블랑, 콘치즈 등등 더 담아오셨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이제 다 샀으니 집으로 고우고우~~~~~🚕💨

짜안~ 버터가 생겼죠?^^
포장해주실 때 바로 넣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먹기 좋게 썰어주십니다.
과연 맛은 어땠을까요?

저 원래 앙버터 싫어했습니다.
앙버터 정말 유명하잖아요~~~? 근데 먹을 때 마다 팥이 너무 달거나, 빵이 넘 푸석하거나, 그냥 뭐..... 그리 맛있지 않았어요. 그후로 앙버터 보면 쳐다보지도 않았죠ㅎㅎㅎㅎ
껄껄껄
그냥 제가 맛없는 앙버터를 먹었던거였어요.
세상에.............................. 앙버터 더 안사온거 후회했어요. 아니 빵은 바게트빵🥖인데 와 겉은 바사삭~ 속은 촉촉~ㅎㅎㅎ 바게트만 따로 안파나? 먹으면서 계속 생각했답니다!? 극찬극찬 여태 먹은 앙버터 저리 훠이훠이~ 😛
앙버터로 1차 하고, 울집으로 돌아와 신랑이랑 빵타임!!!!



몽블랑입니다.
겉은 바사삭~~~ 속은 쪼올깃 촉촉!ㅎㅎㅎㅎㅎㅎ
크로와상, 파이, 몽블랑...등 빵 종류를 보면 페스츄리빵을 많이 만드시는 것 같아요!
페스츄리 맛있잖아유~~~~~~~~~~~~~~~☺
몽블랑 역시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싶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

올리브와 에그파이.
올리브 넘 궁금했어요!

역싀 페스츄리~ :)
말해모해~~~~ 에그파이는 약간 상상한 그 맛이었어요^^

올리브!!!!!!!!!!!!!!!!!!!!!!!!🫒🫒🫒🫒
올리브도 빵은 페스츄리었구요.
위에 올리브절임이 3개~4개 정도 박혀있습니다.
올리브파프리카절임이었네유?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증말 별미에요! 넘 맛있더라구요^^
굿굿굿!!! 👍👍👍
신랑 원픽이었습니다.

이번엔 욕심부리지 말자. 많이 사면 또 남겨서 냉동실로 들어갈테니 그냥 딱 한번 먹을 것만 사자. 해서 별로 안샀는데ㅜㅜ 후회했습니당. 조금만 더 살걸......ㅎㅎㅎㅎㅎㅎ (엄마가 빵을 더 담은 이유를 뒤늦게 깨달은 1인)
올리브 > 앙버터 > 몽블랑 > 에그파이 순으로 맛있었어요.
다음에 춘천가면 또 들리려구용~ 담엔 크로와상 뿌시러 가야겠어요^^
크로와상에 커피한잔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춘천 빵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강추강추👍

그나저나 빵 포스팅을 했지만, 요즘 전 밀가루 끊기를 하고 있습니당😄
글루텐프리~~~~~ㅎㅎㅎㅎㅎㅎㅎ 밀가루만 끊고 있어요. 근데 너~~~무 먹고 싶을 수 있잖아요? 딱! 일주일에 한번만 밀가루데이 정해놓고 먹는답니당 :) 시작한 지 일주일 되었을 때는 과자, 빵, 햄버거, 피자, 치킨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밀가루데이만 기다렸다가 왕창 먹었는데, 이젠 어느정도 적응이 되니 그래도 참을만해요^^ 그동안 몸도 많이 부었었는데 붓기도 많이 빠지고 화장실도 잘가고, 피부도 좀 깨끗해졌답니다?
근데 또 당! 설탕! 까지는 정말 못 끊겠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
밀가루만! 빼고 먹습니다^^ 잔치국수 대신 쌀국수, 과자 대신 감자칩, 밀떡 대신 쌀떡, 만두피 뺀 떡만둣국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밀가루 끊으니 오히려 새콤달콤한 과일류가 더 땡기더라구요! 평소보다 귤을 더 챙겨먹는 것 같아요🍊
친구한테 밀가루 끊고 있으니까 삼겹살 먹자했다가 밀가루는 안먹는데 고기 먹자는게 웃기다며...........ㅎㅎㅎ 그래도 나름 좋은 도전이라 생각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해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