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일산 카페 미루꾸커피☕️ _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by 유뽀레 2022.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닷😻

인천사니까 일산도 가깝구 김포도 가깝구 강화도도 가깝구 서울도 가깝구 아주 좋으네여ㅎㅎㅎ
봄이 찾아왔고, 봄이 좀 지나면 여름이 훌쩍 다가올테니... 더위를 무척 싫어하는 저희 부부는 에어컨을 사러 달려갔죠!
생각보다 넘 비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에어컨은 인터넷으로 사기로 하고 웨딩반지만 하고 왔다는.....^^
그동안 일의 특성상 매일 하고 다닐 수가 없어 미루고 미뤘었는데! 드디어 했답니당.
설레설레~~~~~😍😍😍😍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수 없듯이
전 또 맛집과 카페를 찾았지요.
미루꾸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일산 밤리단길에 본점이 있대요.
밤리단길은 처음들어봤지만... 나중에 꼭 가보려구요! 그만큼 증맬루 맛났어여🤤🤤
저희는 이번에 현백 킨텍스점에 입점해있는 미루꾸커피를 다녀왔습니다.

미루꾸 커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17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4F
평일 월~목 : 10시 30분 ~ 20시
평일 금, 주말 : 10시 30분 ~ 20시 30분



백화점 4층에 위치해있어요!
킨텍스점은 주말이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

메뉴샷은 못찍었다는 슬픈 소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플랫슈페너와 플랫바닐라를 시켰습니다.
그외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전 플랫슈페너가 넘 먹어보고싶었거든요^^
조만간 반지 찾으러 갈건뎅 또 가려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때 다시 재포스팅해볼게요.

오른쪽이 플랫바닐라🍦
왼쪽이 플랫슈페너🥛
플랫바닐라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들어갔구요. 플랫슈페너는 달콤한 크림이 한가득 들어가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빠질수없는............... 르뱅쿠키🍪 오리지널까지 시켰습니다.

뭔가....... 저 로고가ㅎㅎㅎㅎ
블루보틀이 생각나기도 하면서...^^

미루꾸스푼🥄
헝.......... 또 먹고싶네요!!!! 크림 보이시죠~?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페너맛집 인정!
나중엔 본점도 꼭 찾아가고 말것이야.

요것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신랑은 이게 더 맛있대요~ 저는 그래도 슈페너가 더 맛났어요^^

르뱅쿠키사랑ㅎㅎㅎㅎㅎㅎㅎㅎㅎ
초코칩과 피칸, 피넛 등 견과류가 들어가있더라구요.
나름 괜찮았지만 여기는 커피가 짱입니다.
르뱅은 아직 야탑 필아웃을 이길 곳이 나타나질않았어여............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 필아웃 르뱅!!!! 다음주에 광주 갈 일이 있는데 생각난김에 사러가야겠어요^^

나중에 일산 오실 일 있으시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강추!!!!!!!!드려요😉

왜 세차만 하면 며칠 뒤 비 소식이 있는건지😏
그래도 많이 따듯해지고 봄이라 덩달아 기분도 참 업되어 있는 것 같아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당
다들 Have a good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