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강원도 춘천 카페 레미니센스 소양 🍰

by 유뽀레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또 오랜만이지만!
이제는 미루고 미루던 포스팅들을 업로드해볼까합니다.
폰에 가득한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광고 제한 걸려서 또 흥미를 잃었었다고 해야할까여......🥲

오늘은 이전에 다녀왔던 춘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이 카페는 제가 춘천에서 지냈을 때에도 있었던 곳인데 춘천 소양강댐 근처에 새롭게 오픈을 하였더라구요! 본점은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는 케이크가 맛있다고 유명하다는😋


춘천 레미니센스 소양점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02
목요일 휴무
그 외 12 : 00 ~ 21: 00

외관은 깔끔한 느낌이지요?
어찌보면 그냥 일반 주택 같은 느낌..???
그래도 들어가보면 분위기가 아주 다르답니당 !




들어가면 이런 안내문이 있습니다📄
2층은 메인홀, 3층이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본점과는 달리 소양점은 루프탑이 있습니다!
레미니센스 뿐만 아니라 이 근처 카페들 보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잘 꾸며놓았답니다?




짠😄
이 주변의 광경을 한눈이 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이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었던 기억이 있어서....ㅎㅎㅎㅎㅎ
루프탑에는 딱 한팀뿐! 다들 2층에서 맛난 음료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루프탑도 좋지만 전 2층 더 예뻤습니당...(그래서 다들 2층에서 드셨던 걸까유?)




깔끔 그 자체!
사진을 찍으니 엄청 깔끔하게 찍히더라구요. 선명하고 깔끔하게.




브라운과 화이트 그리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식물들🌿까지!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은근 많아서 선택하기 어려웠지만.... 신랑은 밀크티!🥛전 패션후르츠티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지금보니 아가들을 위한 메뉴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솔직히.... 케이크 때문에 왔어용....🍰🎂 깔끔한데 세상 너무 맛나보이고 예쁘지 않나요~~~????
모두 다 먹어보고싶었지만 꾸욱 참고 얼그레이케이크를 주문! 얼그레이 넘 좋아해요~~~~~~~~ :)




이쁘게 나오지요~~~??^^
밀크티는 병으로 나오구요. 따라 마실 수 있게 얼음컵을 준비해주신답니다?
패션후르츠티에이드! 에이드에 티백까지 넣어주는! 맛이 없을 수가 없을 것 같은.....😊 지금보니 티백은 패션후르츠티라고 합니다!




두잔 세잔도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패션후르츠티에이드🍹
넘 맛있었어요! 후르츠청이 아주 아주 제 스타일!!! 달콤 상큼최고!!
지금 갈증나는데 달려가서 또 먹고싶어지네여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얼그레이케이크까지🍰
많이 달지 않고 아주 맛났답니당?




한쪽엔 레미니센스 굿즈와 그리고 예쁜 초까지 구비를 해두셨더라구요!
아기자기❣️🎉🧸




또 한쪽에는 레미니센스 드립백들과 레미니센스 로고가 쓰여 있는 유리잔까지😄 이때는 커피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에 가면 커피 한잔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는 커피에 레미니센스 케이크 한조각이면 세상 행복할 것 같단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춘천 카페 하면 구봉산 카페거리를 추천드려요! 춘천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지요🤩
그렇지만 춘천 여행 가시게 되면 이 주변 닭갈비 맛집을 가보시고!
후식으로 커피한잔 드시러 레미니센스 들러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맛난 케이크들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당🤗

전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올게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