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강원도 춘천 닭갈비 맛집 우성닭갈비 포장 후기

by 유뽀레 2022.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오랜만에 춘천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사랑하는 엄마가 해주는 음식도 좋지만 춘천만 가면 가끔 생각하는 것들이 있어요.
이번엔 그동안 넘~~~~~~~~~~~~~~~~~~~~~~나리 먹고싶었던 그것!
닭갈비!!!!! 그것도 숯불 노노우~ 철판 닭갈비!!!!!!!!!!!!!!!!!!!!!!!!!!!!!!!!!!!!!!!!!

요즘 숯불닭갈비 많이들 찾으시는데 원조는 철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전에 숯불닭갈비 맛집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다시 한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2021.11.15 - [맛집탐방기] - 강원도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후기

강원도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후기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 애드센스 통과 포스팅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행운 받으세요!!!!!!ㅎㅎ 좋은 일들만 가득하실겁니당!

youweoli.tistory.com


이전엔 숯불편!
이번엔 철판편!
직접 가서 먹어도 맛있지만 이번엔 포장을 해서 집에서 직접 조리해먹어보았습니당!🍴🥢
제가 제~~~~~~~~~~~~일 애정하는 맛집인 우성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춘천엔 유명한 철판닭갈비집들 많아요. 대표적으로 1.5닭갈비, 우성닭갈비, 통나무집닭갈비 등등.....
하지만 제 입맛엔 우성이 젤루 맛나답니당?! 닭갈비는 말해뭐해ㅠㅠㅠ 우성 볶음밥이 젤 맛이쒀....................😋
이번엔 포장이라 볶음밥을 제대로 즐기진 못했지만 그래도! 넘 맛있었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성닭갈비 본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양지길 87
매일 11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30)
*우성닭갈비 본점직영점은 강원 춘천시 후만로 81, 이 주소 찍고 가시면 됩니다.

방문했을 때가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뒤여서? 그런지 대기하시는 분들이 계셨답니다.
아니 왜 저 영상........에 유병재님이ㅎㅎㅎㅎㅎㅎㅎㅎ 절묘한 타이밍.
포장이라 카운터 가서 말하니 대기 필요없이 바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자!!! 집에 가서 엄빠와 같이 먹어보자구요?

아이스박스에 이렇게 포장해주신답니다!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상추/깻잎 쌈, 양념장, 떡사리, 우동사리, 야채(볶을 것), 닭갈비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개봉하는 순간 부터 설레었답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여러분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포장해 온 이유가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먹어보고싶었어요.
집 마당 한켠에 엄빠가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그리들 팬도 있길래 거기에 모든 재료 투하!!!!!!!!

양념도 충분히 넣어주시고 처음부터 떡, 야채, 닭갈비 넣으셔서 마구마구 볶아주시면 돼요.
항상 닭갈비집 가면 볶아주시는 이모님들이 하시는 말씀!
너~~무 자주 뒤집지 마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마자유 너무 자주는 말고! 지글지글~ 이정도 되었다싶을 때 마구 뒤집어주고, 또 지글지글~ 이정도 되었다싶을 때 마구 뒤집어주면서 볶아주시면 됩니다.

어느 정도 익었다싶으면 우동사리 투하하여 더 볶아주세용
그리고 떡 먼저 드시고 고구마 익으면 고기도 익은 거라고 하니 그때 드시면 됩니다 :)

자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잉
직접 가서 먹으면 훨훨 존맛탱이겠지만 이렇게 집에서 해먹어도 맛나더라구요?ㅎㅎㅎ
김치 잘게 다진 것 + 들기름 가드윽 + 김가루 가득 + 남은 닭갈비 야채와 고기 = 환상의 맛.............🤩

으아아아 지금 늦은 밤 포스팅하고 있는데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저의 최애 맛집🧡💜💙❤💛💚
다음엔 직접 가서 또 먹어야겠어요.
전 일주일 내내 닭갈비만 줘도 좋다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닭갈비 좋아해여!ㅎㅎㅎ
그만큼 정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이고, 닭갈비 집 중 제~~~일루 많이 방문했던 곳이기도 해요.
춘천 방문하시게 되면 닭갈비 어떠실까요~?🙂
아니면 택배도 된다고 하니 캠핑가실 때 주문하셔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추강추강추드립니다용~👍 (지극히 주관적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