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김포 그릭요거트 맛집 브릭요거트🥛 후기

by 유뽀레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오늘은 그릭요거트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그릭요거트 핫 하잖아요~????😍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나오는 것들도 엄청 많고 카페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지요. 그릭요거트만 판매하는 맛집들도 많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그 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그릭요거트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포스팅 시작하기전 그릭요거트의 효능을 살펴볼까요?


그릭요거트 효능
기존 플레인 요거트에서 유청을 제거한 요거트를 말한다. 유청이 제거가 되며 대체적으로 꾸덕함을 가진 요거트가 만들어지는데 이를 그릭요거트라고 한다. 일반적인 요거트 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탄수화물의 함량은 매우 낮아진다. 또한 칼슘, 나트륨, 당분도 많이 줄어들어 다이어트에 더 으뜸인 요거트가 되겠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있어 장건강에 유익하며 일반적인 요거트 보다 당분이 줄어 혈당 수치를 관리할 수 있다. 고혈압 관리에 도움이되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맛있는 요거트이다.


신랑이랑 쌀국수 한그릇 먹고 집에 가는 길 우연히 발견하게 된 맛집이에용!
가게 내부도 인스타 갬성에다가...🙃 에이 설마 그릭요거트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오오오오오 기대이상 넘 맛나서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

김포 브릭요거
경기 김포시 양도로19번길 23 1층 브릭요거트
매주 월 ~ 금 /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http://instagram.com/brickyogur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깔끔한 내부에 끌려서 들어가게 되었지요!😀

그릭요거트 뿐만 아니라 라떼 맛집으로도 유명하대요!
라떼는 그럼 제가 재방문시 꼭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쪽에는 포토존 같이 인스타갬성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가 은근 많죠~~~~~??
먹고싶었던게 엄청 많았지만 이전에 쌀국수 때문에 너무 배불러 하나만 주문해서 테이크아웃해왔어요! 저희는 베리베리브릭🍓을 픽했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딸기, 블루베리, 그래놀라, 코코넛칩스, 씨드, 꿀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그릭요거트볼입니당ㅎㅎㅎㅎㅎ 젤루 좋아하시는 구성을 픽하여 주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하면 이렇게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그래놀라, 코코넛칩스가 눅눅해지는걸 방지하기위해 요거트와 과일, 시럽이 담긴 컵 위에 그래놀라만 따로 담긴 작은 컵이 또 있었답니당. 그래놀라, 코코넛칩스 눅눅해지면 어쩌지하는 걱정 노노 노노😄




위에서 찰칵📸
이때까지만해도...... 뭐그리 맛나겠나.... 그릭요거트 다 거기서 거기쥐...ㅋㅋㅋㅋㅋ라는 생각을...🙂 왜냐하면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그릭요거트 도전을 몇번 해봤지만 너무 꾸덕하거나 너무 단맛이 안느껴진다거나 등등 모두 제 스타일이 아니었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놀라와 코코넛칩스가 담긴 통을 분리하면 이렇게 밑에 과일, 요거트, 소스가 담긴 부분이 보인답니다.





저 영롱한 딸기와 블루베리🫐🍓🫐🍓🫐🍓🫐🍓




자, 과연 맛은 어떨런지요~?


맛있는 블루베리, 그래놀라, 코코넛칩스 까지 그릭요거트와 같이 한숟갈하니 세상에!!! 넘 맛났어요!!!!!!🥳🥳🥳🥳🥳🥳🥳🥳🥳🥳
정말 제가 여태 먹었던 그릭요거트 보다 훨훨 맛있는 그런 요거트였답니다?ㅎㅎㅎㅎㅎㅎ
가끔 생각이 나지만 집이랑 거리가 있어 많이 가지 못하는 곳이에요ㅠㅠ 배달 시키자니 거리가 있어 배달비가 5,000원 넘게....껄껄
저 코코넛칩스🥥가 정말 신의한수더라구요!? 평소 코코넛비스킷 넘 좋아하는데 그릭요거트랑 이렇게 잘어울릴줄이야~~ 쵝오!!! 👍

신랑이랑 넘 배불러서 요거트 하나만 사왔던 것을 후회했었지요...ㅎㅎ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닭가슴살에 야채에 이것저것 찾아 먹으려하는데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
김포분들이라면 강추드립니다!!!!!!!!!!!!⭐️ 그릭요거트 찐맛집이랍니다!
요거트 드시고 다들 예뻐지고 건강해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