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당진 꽈배기 맛집 독일빵집1호점 꽈배기 후기

by 유뽀레 2022.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오늘은 당진 맛집편 제 2탄입니다!!!ㅎㅎㅎㅎ
원래 꽈배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아주 가끔 꽈배기가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우연히 발견하게 된 당진 꽈배기 맛집! 소개드리려 합니다. 우연히 발견하였지만 그 맛은 정말........ 말로 설명하기 부족하더이다.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 전 1호점을 방문했습니다! 얼핏 듣기로는 사장님께서 그동안 모아두셨던 돈 다 투자하셔서 2호점을 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대단쓰~👍 2호점은 예쁜 카페라고 해요.


당진 독일빵집 1호점
04 : 00 ~ 22 : 00 (꽈배기 나오는 시간은 07 : 00 부터)
주정차 가게 앞 19분 가능하대요.
가게 앞 당진 터미널 공영 주차장도 있습니다.




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니었음에도 가게에 손님들이 꽤 많았답니다~~ㅎㅎㅎㅎ 찐 맛집 인정!!!!!

꽈배기 뿐만 아니라 다른 빵 종류도  많았어요.

츄러스도 참 맛있겠지여ㅠㅠㅠㅠㅠㅠㅠ
시나몬 꽈배기에요. 시나몬 가루와 설탕 가득!!!! 약간 꽈배기가 페스츄리 처럼 결이 있더라구요.

생크림 꽈배기.
흠 다들 아실까요? 그 고구마크림빵이라고..... 커스터드 가루 범벅에 고구마 크림 가득한 그 빵!
그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생크림 가득하고 커스터드 가루 범벅 😊 난 행벅 😇
그리고 꿀꽈배기.
꿀과 견과류가 묻어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흑임자 꽈배기와 오징어 먹물 꽈배기입니다.
흑임자 꽈배기는 꿀꽈배기랑 좀 비슷하게 생겼어요ㅎㅎㅎㅎㅎ 겉에 흑임자가 콕콕 달라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까만 오징어 먹물 꽈배기!

맘 같아서는 이것 저것 종류별로 빵을 담고 싶었으나.... 항상 욕심부리면 남기는 것을 알기에. 그리 욕심 부리진 못했어요.
꽈배기 맛집이니까 꽈배기만 종류별로 하나씩 담아 집에 가서 먹어보자~ 하고 하나씩만 겟 하였답니다? (이게 후회가 될 줄은 몰랐던 우리)

요렇게 담아주십니다.

코코넛 전병까지 겟 해왔답니다!🥥
코코넛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해용~ 꽈배기는 집에 가서 먹기로 하고, 가는 길에 코코넛 전병 먼저 뜯어 먹어보았습니다.

코코넛 가득 들어가 있더라구요! 한봉지에 5,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ㅎㅎㅎㅎㅎㅎ 진짜 한봉지만 산 것을 후회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삭하고 넘 달지도 않은데 코코넛 향도 가득하고! 쵝오!! 제가 먹었던 것 중 쵝오!!!!!!! 전병만 3만원 어치 사오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자 전병이 이렇게 맛있으면 꽈배기는 그럼 대체 얼마나 맛있을까여?

집에 오자마자 개봉!

우선 시나몬 꽈배기.
전 평소 시나몬 좋아하거든요~ 페스츄리 느낌 꽈배기에 설탕과 시나몬의 조화는 맛없없이었습니다. 츄러스 맛이랑 비슷하기도 했어요!

생크림 꽈배기.
쵝오..........................................👍👍👍
고구마크림빵 보다 더 맛있어요!!!! 꽈배기에 어케 생크림을 넣을 생각을 했냐며 신랑의 원픽 꽈배기였습니다.

꿀꽈배기. 달달했어용~ 좀 쫀득했던 것 같아요. 이것도 구웃!

흑임자 꽈배기.
이 아이도 꿀꽈배기처럼 쫀득했던 것 같아요. 꿀꽈배기에 흑임자 더 추가한 느낌?ㅎㅎㅎㅎㅎ 역시 구웃!

마지막으로 오징어 먹물 꽈배기! 요 아인 나름 담백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가장 무난 무난했던~ㅎ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꽈배기뿐이더냐~~~
함께 골랐던 소시지빵도 달달하니 맛나서 클리어~~~😋


여러분ㅠㅠㅠㅠ
당진 가시는 분들!!!!! 빵 좋아하시는 분들!!!!! 독일빵집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맛있어요~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택배도 가능하다하니 주문해서 먹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 저희 부부가 원래 유명한 빵집가서 빵을 몇개씩 사와도 한꺼번에 다 먹질 못하거든요.....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 독일빵집 빵은 그날 다 해치웠답니다? 그만큼 강추드려요!!! 보통 꽈배기는 시간 지나면 딱딱해지거나 좀 맛이 바뀌잖아요? 집에 와서 먹었는데도 폭신폭신 부들부들 넘 맛있었어요.

당진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