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인천가볼만한곳 인천 옹진군 선재도 / 선재도 카페 추천 선재리커피집

by 유뽀레 2022.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ㅠㅠ 주말에 비가 와서 그런지 갑자기 기온이 뚝~ 면역 신경쓰셔야할 것 같아요 :)

 

광주에서 인천으로 거주지를 옮기니 강화도, 영종도, 제부도, 대부도 등등 가볼만한곳이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주말마다 날이 좋으면 가까운곳으로 훌쩍 떠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그중 제가 아! 여기는 다시 또 가야지 했던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선재도인데요?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에 딸린 섬. 행정구역상으로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인천시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섬이자 대부도와 영흥도 사이에 있으며 안산시 소속의 대부도 서쪽과 마주하고 있고 옹진군 소속 영흥도 동쪽과 마주하고 있는 섬이다.

 

어쩐지 인천에서 빠져나와 안산인 대부도였는데 어느샌가 다시 인천이었다는....ㅎㅎㅎㅎㅎㅎㅎㅎ 가는 내내 아니 여기는 인천이야? 안산이야? 했다는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솔직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하고 주말만되면 진짜 모든걸 내려놓고 집에서 푸욱 쉴거야. 라는 마음가짐으로 금요일날 퇴근을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세도 토요일 아침만 되면 집에만 있기 아까우니 근처 어디라도 다녀와야하나? 라는 생각에 사로잡히죠ㅎㅎㅎㅎ 특히 날이 좋은날은 더더욱 그렇더라구요.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그렇게해서 우연히 접한곳이 선재도였어요. 그리 멀지도 않더라구요^^ 주말치고는 대부도 들어가는 길도 많이 막히지 않아서 참 다행이었지요. 

 

 

선재리 커피집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4번길 79
매주 화, 수 정기휴무
월, 목, 금 12:00 ~ 17:00
토, 일 12:00 ~19 :00

 

선재리커피집외관
선재리커피집. 외관.

요즘 이런 느낌의 카페, 숙소 사업을 하고 싶은 나로써는 참 예쁘게 와닿은 그런 카페였다. 

 

선재리커피집 간판.

이런 느낌의 간판?! 맘에든다.

 

거울이 조금 더 컸더라면 인스타용 사진을 찍었을게 분명하다ㅎㅎㅎㅎㅎ

 

선재리커피집 내부
선재리커피집 내부.

내부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고, 개인적으로 이런 인테리아 정말 최애다. 너무 맘에 들었다는^^

 

선재리커피집 메뉴
선재리커피집 메뉴

여름라떼, 토피넛큐브라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밑의 케이크를 시킬 예정이었기에... 신랑은 아아, 저는 선재라떼로 주문하였어요.

 

선재리커피집 메뉴

애플크럼블도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밤바스크치즈케이크 비쥬얼이 맘에 들었던지라 밤바스크치즈케이크로 택!

 

선재리커피집 커피, 케이크
선재리커피집 커피, 케이크

라떼는 가끔 별로인 곳 가면 물이 너무 들어간 맛이 나는데 과연 여기는 어떨까? 맛있을까? 계속 물음표를 던졌더랬죠.

밤바스크치즈케이크 맛도 너무 궁금했어요ㅎㅎㅎㅎㅎ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라떼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의 라떼였고, 달 것만 같았던 밤바스크치즈케이크도 훌륭했어요. 적당히 달고, 치즈향이 뿜뿜. 다시 와서도 먹고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선재리커피집에서 바라본 선재대교

케이크와 커피. 맛도 맛이지만 이렇게 바로 선재대교를 바라볼 수 있는 풍경이 있기에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힐링한 것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선재리커피집

돌담도 맘에 들었던 선재리커피집.

다음에 시간될 때 날 좋은날 다시 한번 더 가려구요. 선재도 카페 검색하면 뻘다방 진짜 많이 나오거든요. 거기 들어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나왔다가 발견한 카페인지 더 애정이 가는 카페네요. 대부도, 영흥도 여행하시면서 선재도도 들러 좋은 추억 쌓으시는 건 어떠실까요? 선재도. 선재리커피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