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기

[냥이일기] 뽀레의 아침 문안인사

by 유뽀레 2021. 11. 1.
반응형



유뽀레입니당😄


가끔 엄마가 뽀레들 사진을 보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들은 저희 엄마아빠와 함께 방안에서 지내는게 아니라 다른 공간에서 따로 지내거든요~^^
자고 일어나 아침에 현관문 활짝 열어두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 저렇게 들어와서 현관에 앉아서 쳐다보고 있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근데 우리 엄마ㅋㅋㅋ
또 오라면 안오고ㅋㅋㅋㅋㅋㅋ 안을라 하면 도망간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영희들 맘을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그쵸?

근데 어무이.. 유리가 좀 더럽...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런 귀한 사진 보내줘서 땡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