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레시피

집밥레시피 크림파스타 만들기 (feat.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by 유뽀레 2022.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다들 새해 잘 보내셨나요~?^^
이웃님들 해돋이 보러 다녀오신 포스팅 보고 저도 내년에는 함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욤! 그만큼 넘 멋진 사진이었습니다🤩

이번 주말엔 신랑과 집에 콕 박혀 어딜 나가질 않았네요.
집에서 이리 뒹굴뒹굴하는 것도 넘 좋은 것~~ :)
전 오늘까지 휴무라 더더더더 좋으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급 피자가 땡겨 피자 주문을 하고.....
주말에 해먹겠다고 미리 사둔 파스타 재료들을 이용해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평소에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시중 파스타 소스 종류가 많지만 크림소스류는 폰타나 소스가 은근 맛나더라구요~~~^^


마켓컬리에서 행사하길래 얼른 겟했어요.
크림소스 같은 경우 단품만 사면 4,500원~5,000원 돈인데 저렇게 세트로 12,600원에 파는거 아니겠어유?????? 냉큼 샀습니다ㅎㅎㅎ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카르니아 베이컨 &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를 이용해 파스타를 만들어 보겠습니당ㅎㅎ


재료
파스타면, 시판 파스타소스, 우유 종이컵 한잔 정도, 양파, 버섯, 소시지, 버섯, 소금, 후추 (들어가는 재료는 각자 취향에 따라 바꿔주세요), 베트남고추(생략가능)


폰타나 파스타면은 나중에 먹는걸로 하고.......^^
집에 푸실리 파스타면이 조금 남아 있길래 다 없애버릴 겸 요 아이를 사용했답니다?

자 그럼 고우고우~
아주 쉽고 간단한 파스타 만들어봅시다!!!!! 따라오세유~~😊

1. 면은 삶아 주세요. 면을 넣으시고 소금 반스푼 정도를 넣어주세요. (소금 은근 많이 들어가요! 안 넣어주시면 나중에 드실 때 소스가 겉도는 느낌?이 드실겁니당) 저는 평소 스파게티면은 9분 정도 삶아줍니다. 푸실리는 15분 정도 삶아주었습니다.


2. 들어갈 재료들을 손질해 미리 준비해주세요. 재료는 취향껏 준비해주세요.


3. 다 삶아진 면을 체에 넣어 물기를 빼주세요. 바로 안쓰실거면 올리브유 몇방울 넣어서 섞어주시면 됩니다.


4.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준비한 재료를 볶아줍니다.


5. 준비된 크림 소스를 원하시는 양 만큼 넣어주시고 농도 조절을 위해 우유를 넣어주세요.


6. 후추를 촵촵 뿌려주세요. 간이 부족하다싶으면 소금도 넣어주세요.


7. 매콤한걸 원하시면 고추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전 집에 있는 베트남 고추를 이용했습니다.


8. 아까 준비해 둔 파스타면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짜안~~~~~~🤗🤗🤗🤗
완성되었습니당!

먹다보니 핵심재료를 빼먹은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마늘입니다! 평소 마늘을 편썰어서 마늘을 제일 먼저 볶아줬는데ㅠㅠㅠㅠ 그것을 깜빡했어요. 안넣으니 차이가 나더라구욤..^^ 마늘을 넣어주면 더 맛나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달 주문한 피자와 같이 우걱우걱 맛나게 먹어주었습니다!😋😋
폰타나 파스타 소스 중에 제가 애용하는 소스는 크림소스들이에요. 베이컨&머쉬룸 크림소스도 맛있지만 저는 콰트로치즈 크림소스를 더 좋아한답니다?ㅎㅎㅎ 더 찐하고 꾸덕해서 좋아요! 그리고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소스도 구웃!👍 바질향이 부족하다싶으면 바질페스토를 조금 더 추가해서 먹어도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여기에 새우..... 새우 넣어도 맛나고 베이컨을 넣어도 참 맛나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 폰타나 파스타 소스 추천드립니당😊
나가서 먹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가끔 간단하게 후다닥 만들어 먹으면 최고최고🙂

오늘은 여기까지 끄읏!
활기찬 하루 보내시구요!
이번주도 화이팅! 새해 첫 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