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기

[냥이일기] 고양이가 행복할 때 보이는 행동_1탄 유월공주 벌러덩 자세 모음집

by 유뽀레 2021.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1일1포스팅.... 해보려고는 했으나.... 퇴근하고 집에 오면 8시 씻고 먹고 뭐 하다보면 10시 블로그 하기 위해 시간을 소비하다보면 12시..? 이러니 신랑과도 시간을 많이 못 보내고 운동이나 그 외 하고 싶은걸 하진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는 이틀에서 삼일 간격으로 올려볼까합니다^^
어느 하나를 포기하기엔 다 소중한 일상들이니까요~~~~~~😊
그래도 블로그를 시작하고 일상을 대하는 자세는 많이 달라졌어요. 아무 의미를 두지 않고 대했던 순간들이 이제는 모두 소중해졌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공유하기 위해 더 열심히 돌아다니려 하고 있어요^^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유월이 사진들을 공유하고 싶어졌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앞으로 조금씩 공유해드릴게요!🙂

여러분 고양이가 행복할 때 하는 행동중에 하나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여러 행동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배를 보이는 자세래요. 벌러덩~~~~~🤗 배를 보이고 뒹굴뒹굴거려요.
집사를 신뢰하고 안락함을 느끼고 행복함을 표한하는 자세라고 하네요?^^

자~
시작합니다ㅎㅎ

유월공주 배 털 밀었던 시절ㅠㅠㅠㅠㅠ
요로결석에 걸려 수술하기 위해 배에 있는 털을 밀었었답니다?
유월이가 평소에도 소변을 신랑이 있어야만 보더라고요. 그런데 사정이 있어 유월이가 본가에 있던 시절 신랑이 없어서 그런지 소변도 제대로 못보고 그랬나봐요. 요로결석에 걸려 한참을 고생했지뭐에요ㅠㅠ

고양이들 특성상 음수량이 워낙 적어서 걱정인 집사님들 많으실거에요.
습식사료를 늘리기, 정수기 놓기 등등 방법이 아주 많더라구요.
우선 본가에 있으면 안될 것 같아 유월이 데리고 오고,
사료도 요로결석 예방 사료(유리너리)로 바꾸기
흐르는 물을 좋아하는 냥이를 위해 펫정수기 사용하기
츄르도 유리너리! 참치도 유리너리!!! 집 오래 비우지 않기!!
무엇보다 유월이에게 사랑 듬뿍 주기❤❤

그후로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낸답니당?
여전히 소변 대변 볼 때 신랑을 찾지만요ㅎㅎㅎㅎㅎ 이젠 화장실 앞에서 자기 화장실 가고 싶다고 울고 앉아있어요......ㅋㅋㅋㅋ 휴
신랑이 넌 화장실 갈때만 나 찾냐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 고양이 세수하기.
고양이 모시면서 알게 되었네요ㅎㅎ
왜 어렸을 때 세수 대충하면 엄마가 고양이 세수 고양이 세수 했는지.

저러고 한참을 있어요ㅎㅎㅎ

가끔보면 사람인줄...ㅎㅎㅎ

혼자 뒹굴거리다가 눈 마주침😜

넘 사랑스러워요.

이 사진은 있는지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 사진입니다^^ 얼마나 방바닥이 뜨끈했으면 저리 누워 자냐구~~

박스에서 자기도 하구요.

발매트에서 자기도 해요😴😴

가끔 스트레칭도 해주고요🤸

구석에 저러고 있기도 해요ㅎㅎㅎㅎㅎ

오늘도 사진 정리하면서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했네요🙂

유월이가 배를 보이면 항상 유월이한테 말해요.
유월공주~~~~~ 좋아~~~~?? 아구 좋아~ㅎㅎㅎ 유월이 언니 그렇게 좋아~~~~~~? 언니 그렇게 사랑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구 사랑해~~ 언니도 유월이 많이 사랑해~~~~~~~~😍

유월공주님 사진 보시고 다들 힐링하고 가세용🥰

한주가 또 흘렀어요.
어제는 그리 춥진 않더라구요.
다음주 부터는 많이 추워진대요! 건강 챙기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