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기

[냥이일기] 유월공주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

by 유뽀레 2021.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자, 고영희님의 수면 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고양이는 하루에 12시간~16시간 정도 잠을 잔다고 합니다.
냥이들은 야행성이기에 대부분 잠은 낮에 잡니다.

고양이들이 이렇게 잠을 많이 자는 이유는 사냥을 위해 에너지를 축척하기 위함이래요. 하지만 냥이들은 대부분 선잠을 자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깊게 잠을 자는 시간은 3시간~4시간 정도 뿐이라네요.

가끔 유월이의 자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괜스레 웃음이 지어지고 마음이 몽글몽글해진답니다? 내새끼 자는 모습이 이리 사랑스러운것인가 하고 말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 중 몇개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고 싶었어요!!^^

자자~~~~ 잠자는 숲속의 공주님인 유월공주님의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는 몇개의 사진들만 보여드릴게유😃 보시고 미소 머금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자는 줄 아셨죠?
아마 이건 깊게 자는 걸 거에요. 선잠 자는 경우는 조금만 건들여도 반응을 보이거든요. 이불 덮어준 것도 모르고 자는 거면 깊은 잠을 자고 있던게 분명합니다.

저 핑꾸핑꾸한 코 보이세요?
사랑스럽습니다🧡

전 정기장판을 좀 과하게... 많이 사랑하는 편입니다.
유월공주님도 그래요ㅎㅎㅎㅎㅎ 누가보면 저 자리 본인 자리인 줄 알겠어요.

엎드려서 핸드폰 하고 있으면 그 사이 비집고 들어와 저렇게 자요^^ 발은 또 왜 꼭 어디다 기대려하는지ㅎㅎㅎㅎ 핑크젤리 너무 이쁘죠? 말캉말캉🐾🐾

아주 가끔은 이리 코를 박고 자기도 해요.
이 행동은 집사가 관심을 주지 않아서 하는 행동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냥이들은 생각보다 엄청 많은 애정을 필요로 해요🧡 처음엔 도대체 왜 저러고 자는거야??! 이랬었죠.

자다가 부르면 돌아보기도 해요.
눈을 뜬건지 감은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몽사몽

여러분 그거 아세요?
냥이들 베개도 있더라구요?
이걸 사주면 쓸까? 과연? 했는데 웬일이야!!!! 베고 자는 저 모습 넘 뿌듯했답니다😀 고양이 베개라니 ^^

요즘엔 제가 누워있으면 제 겨드랑이 사이에 와서 자요!
항상 밤에 불끄고 누워있으면 냉큼 와서 자리를 잡아요^^ 본인도 잘 시간을 아는건지~~~ 어쩔땐 겨드랑이 사이에 들어올 공간이 안된다 싶으면 자는 저를 빤~~~~히 쳐다보면서 앉아있더라구요??! 항상 유월이 때문에 몇번씩 깨는 저이기에ㅎㅎㅎ 그 눈빛을 의식하고 자리를 만들어드립니다. 집사란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어쩔땐 울기도 해요. 자리 만들으라고 껄껄껄

저번주부터 회사일이 갑자기 바빠지니 야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일이 쏟아지네요 아주...^^
야근 후 인천에서 광주까지 퇴근하는 것도 지치고 퇴근후 이것저것 하다보면 또 일어나서 출근해야하고... 잘 할 줄 알았는데 1년동안 이렇게 하니 와우 그냥 좀 지치긴 하더라구요. 신랑에게 양해를 구해 인천집에 먼저 와있답니다. (수많은 장거리 출퇴근러들 존경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스팅을 하다보니 언니 없이 잠자는 울 유월공주님 생각하면 맴찢....🥲 낼 가면 잼나게 놀아주께유~~ 울 공주님 좋아하시는 츄르도 드릴게유~~😽



한 주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건강챙기고 계신가요?^^ 코로나 확진자도 점점 많아지네요. 오미크론 변이 확진자도 생겨버렸고... 확진자도 5000명이 넘었고... 이에 따른 특별방역대책도 발표된다고 하니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면서도 걱정이네요ㅠㅠ 이젠 정말 바이러스와의 전쟁인가봐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