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기

[냥이일기] 지치고 힘들 때는 유월 공주😸👸를 봐주세요

by 유뽀레 2021.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당😌

와우 연말이라 야근의 연속!
2주 동안 주말 부부네요.
힘들다 힘들다 하면 더 힘든법.
하지만 힘들다 지친다는 말이 입에서 아주 절로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광주에서 다닐 때 보다 더 지치는 느낌이지.... 습관이란게 참 무서운걸까요? 환경이 바껴서 그런건지...🤦‍♀️🤦‍♀️

이웃님들도 연말이라 많이들 바쁘시죠?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곁에 서 있을게~~~~~~~~🎵🎵
크으 지오디 참 좋아했습니다. 지금도 5명 무대 찾아보면 찡해유. 가끔 유튜브 찾아보고 혼자 감동받아서 울었...🥲 허허

힘들고 지칠땐 뭘까용
다른거 필요없습니다^^
유월공주님이십니당😀


귀여운 내새끼ㅎㅎㅎ
이렇게 하는거 싫어하는데 굳이 두 닝겐들이......😜


난 너희들 옷이 좋다냥
저희 냄새가 나서 좋아하는건지 옷을 바닥에 벗어 놓으면 꼭 거기 위에 가서 앉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박스에 기대어 쉬고 계시네요. 참 부럽습니다. 저라면 참 행복할 것 같아요.




짠!😀
어쩜 이리 이쁠까요ㅎㅎㅎㅎㅎ
얼른 가서 보고 싶네용ㅎㅎㅎㅎ
근데 이번주는 얼마 못 볼 것 같은데ㅠㅠ 다음주도 바빠서 인천에서 지내야하고 슬퍼....🥲 세상 제가 원하는대로 다 가질 순 없나봐요. 뜻하는대로 흘러가지 않네요. 뭘 하나 얻으려면 뭘 포기해야하는 것 같고...😔 요즘따라 더 많이 느끼는 것 같습니당

연말이라 회사일 그 외의 일로 바쁘신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좀 더 힘내서 해보아요😄
다가오는 2022년을 위해!! 올 해 알차게 보냈다! 를 외칠 수 있게! 최선을 다해봅시다🙂 화! 이! 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