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기

[냥이일기] 영차영차 힘을 내서 올라가보자.

by 유뽀레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 💛

해가 바뀌고나서 보낸 첫주 였는데 다들 알차게 보내셨나요~?
항상 같은 일상이었지만 마음가짐은 좀 다르더라구요^^
이번년도에는 제가 해보고싶은게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다이어리에 나의 일상들을 기록해보는 것 입니다. 블로그 작성하면서 저의 일상을 공유하는 것도 참 좋지만 저의 속마음을 적어놓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리 가득 채우는 것이 이번년도 또다른 목표입니다 :) 다이어리 항상 쓰고 있는 분 계신가요~?^^

오랜만에 냥이일기 기록해보려해요.
뽀레들 잊고 계시는건 아니시죠?😄
뽀또, 레오는 춘천집 엄마의 정성스러운 보살핌 속에 아주 뚱냥이가 되어가며 행복하게 잘살고 있답니다.
정말............................................돼지냥이 되어가고 있다는.....ㅎㅎㅎㅎㅎㅎㅎ
심지어 레오는 임신인 줄 알았는데 그냥 똥배 인 것 같기도 해요.... 🥲유두가 원래 점점 커져야하는데 커지는 것 같았는데 또 작아지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면 부풀어 오른 것 처럼 보이는데 말이죠.


여러분들!
고양이들은 높은 곳을 참 좋아한답니다?
집냥이들은 캣타워 뿐만 아니라 냉장고, 서랍장, 책상 등등 올라갈 수 있는 곳은 꼭 한번 씩 올라가더라구요!ㅎㅎㅎ

고양이가 높은 곳을 좋아하는 이유

1. 주위 상황이 잘 보이기 때문
고양이들은 사냥을 위해 주변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높은 곳으로 가려는 습성을 가지고 있다.
2. 안정감 때문
몸을 잘 숨길 수 있는, 적으로부터 쉽게 피할 수 있는 나무 등 높은 곳에 올라가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3. 서열
가장 꼭대기는 서열 1위의 고양이만이 올라간다. 자신의 우위를 과시하기 위해 높은 곳에 올라가기도 한다.


시골집에서 자라고 있는 뽀레들도 높은 곳을 참 좋아해요. 레오는 캣타워의 높은 곳을 좋아하구요! 뽀또는 예상치못한 곳의 높은 곳을 좋아한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그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영차영차🥵
뽀또가 올라가려고 하는 저기는 어딜까요???ㅎㅎㅎㅎㅎㅎ
거의 수직일텐데.............ㅋㅋㅋㅋㅋㅋ 영차영차 힘차게 올라갑니다.

저 높은 곳을 어찌 저렇게 올라가는걸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발톱을 세워 차광막 사이사이에 껴서 올라가는건가....🧐

멀리 보이는 저 뒤태 :)

여길보세요 찰칵📸📷

내려올때는 왜 여유롭게 내려오는 것 같죠?ㅎㅎㅎㅎ
증말 알 수 없는 냥이의 세계 🐈🐈‍⬛
이런 사진들 보고 있으면 은근 웃기면서도 신기할 떄가 많아요. 심심할 때 마다 사진첩 보면서 웃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뽀레의 근황을 적어보았습니다.
항상 찾아주시는 구독자분들 감사드려요! 우리 돌아오는 한주도 힘내서 알차게 보내봅시다! 힘내세요 🧡

반응형

댓글